jk0901꺼내보고 100ml라 꽤 오래 쓸수있을것 같았고 첫인상으로 디자인이 일단 너무 이뻤어요 2~3번 짜서 머리 쓱쓱해주면 웨트한 표현 된다해서 샀고 해봤는데 제 머리는 숱이 좀 많아서 4,5번은 쓴거 같아요 ㅋㅋ 발랐을때 처음에 그냥 에센스 같아서 엥 했는데 3분정도 지나고 머리 손으로 다시 정리 하니까 원하는 텍스처 나오더라고요 붕 떠있는 머리도 차분하게 눌러주고 결감 텍스처 표현이 진짜 예쁘게 잡히고 향도 무게감 있는 우디하면서 달달한 꽃향? 이 나서 남녀노소 쓸수 있을거 같아여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