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ssussusss진짜 진짜 진짜 좋아요!!!!!!!!!!!!!
파데 브러쉬 진짜 많지만 모가 엄청 엄청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해도 진짜 얇게 발려서 초보자분들한테도 추천드립니다.!!!!!!!!!!!!!!!! 그냥 골고루 안 먹여도 시간 없을때 바쁘게 발라도 진짜 얇게 발려서 좋습니다.!!!!!!!!!!!! 시간 없으신데 파데파이신 분들이 진짜 진짜 잘 쓰실 것 같습니다!!!!!!!!!!!!!!!
꼭 구매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