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a_pea_of_cake의 포스트
a
_
pea
_
of
_
cake
28
아르베
바디워시 500ml
비터버터 약산성 바디워시 500ml
22,500
a
_
pea
_
of
_
cake
빈통 보면 아시겠지만 제 최애 바디워시.. ♡ 4번째 구매인가 그럴거예요 냄새 너무좋아서 진짜 코박고 죽고싶음 바디로션은 냄새 살짝 다르긴 한데,, 이 향이 몸에서 계속 나면 조켄네 ㅠㅠ 지속력은 솔직히 짧음(아무래도..)
추천 피드
흔치 않은 그레이 베이스의 세련되고 탁한 핑크 색상이라 베이스로 깔기 정말 좋습니다. 포슬포슬하고 가벼운 벨벳 텍스처라 심하게 건조하지 않으면서도 입술색을 균일하고 깔끔하게 커버해 줍니다. 손으로 펴 발라도 경계 없이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외곽 쪽에 활용하기 편리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데일리로 손이 자주 갑니다. 다만 제형 특성상 입술 안쪽에 요플레 현상이 약간 있는 편입니다. 또한, 이 립을 바른 후에 글로우 제품을 얹으면 매끈하게 표현되지 않아 다소 아쉽습니다. 제형상의 아쉬움은 있지만, 시중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독보적이고 감각적인 뮤트 무드의 컬러감이 아주 매력적이라 계속 사용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좋다는 얘기듣고 구매했어용 ! 잘쓸게요~~! 감사합니당
여리여리하게 립표현하고 싶을때 좋아요!! 토끼혀립같은 느낌을 낼 수 있어요~!~! 완전 강추강추입니다~!~ 케이스도 거울 대신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간편하게 들고 다닐 때 좋구요 다만 아쉬운 점은 지속력이 엄청 길지는 않은 것 같아요~!~! 립글로스라서 어쩔 수 없긴 한 것 같아요~!~! 계속계속해서 덧발라줘야 하는 단점이 있기는 한데 여리여리한 발색을 가진 립들은 다 그러니까 괜찮은 것 같아요~!!~ 회사에 두고 다니면서 바르기 좋은 것 같아요~!!~ 굿굿~!!~!~ 여리여리한 립 표현을 하고 싶거나 입술색이 진하셔서 립글로스만 필요하다 하신 분들한테 강추입니다
찐으로 두통째 사서 쓰는중,, 지퍼백에 들고갔다가 오일층?이 다 새긴 했다만 써본 트리트먼트중에 제일 냄새 안 과하고 머릿결은 챙겨줘요
탈색모에 레드브라운 덮었다가 물이 너무 빠져서 색이 누래졌길래 샴푸 구매했는데 3~4일에 한 번씩 사용해주면 진짜 첨 염색한 것 처럼 색이 리필되어서 너무 좋아요! 사용 꿀팁은 샴푸를 2-3펌프정도 듬뿍 짜서 발라주고 거품 많이 내기보다 손으로 머리카락에 먹여준다는 느낌으로 발라주세요!! 그리고 양치하고 뭐 하고 하면서 10분정도 방치하면 색이 잘 먹어요!! 손에 잘 물들어서 장갑 끼고 사용하면 좋지만 저는 불편해서 샤워 젤 첫 단계에서 사용하고 이후에 바디워시나 폼클렌징 등으로 자연스럽게 지워질 수 있게끔 합니다!
맘에 들어용 제형이 잘퍼져서 콕콕 찍어서 퍼뜨리면 돼용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메이크어 색조 템 중에서 블러셔를 제일 좋아하는 편인데 크림류는 제이스 벗겨짐 컨트롤이 힘들어서 손이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파우더류 블러셔를 조금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특히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씨에는 더 그렇구요 봄웜~여쿨 걸쳐져 있는데 요새는 핑크보다 코랄이 더 가미된 색상에 빠져 있어요 채도가 좀 있는 통통 튀는 형광끼 있는 제품들도 좋아라하구요 연한 베이스 컬러류로 블러셔 밑바탕 깔아준 다음에 이 제품을 포인트 색상으로 올려주는 메이크업을 한동안 즐겨하고 있어요 포인트 블러셔로 제격인거같습니다 케이스도 키치한게 마음에 들어요
#쿨톤메이크업
*사용제품 Base
#한스킨
다크써클 커버컨실러 '로지' +
#꾸셀
비체밤 01 Shadow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섀도우팔레트
Blush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무드치크
Lip
#맥
#서트리니스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로즈메모리'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헤슬 우리콩 두피 앰플🫛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영양공급이 충분하지 못하면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탈모 역시 가속화 되기때문에 관리를 시작했는데요. 얼굴 관리하듯이 샴푸하고 머리에 영양소를 공급해줍니다. 우리콩 원물을 이용하였고 옥수수 유래 에탄올을 넣어 두피의 열감을 완화해줍니다. 여러번 덧발라도 떡지지 않아서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천연 카페인이 들어있어서 요즘 잔머리가 마구마구 튼튼하게 자라고 있어요. 두피앰플은 꾸준히 오래 써주는게 중요해요💓
배송 빠르고 사용법이 간편해서 좋아요! 근데 좀 따가워서 피부 민감하신 분들은 꼭 눈썹 주변에 바세린 바르고 하세요!! 눈썹칼로 밀고나서는 절대 하면 안돼요..엄청엄청 따가워요ㅠ
좋다는 얘기듣고 구매했어용 ! 잘쓸게요~~! 감사합니당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