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hnaaaa의 포스트
hnaaaa
48
에이오유
04 롱래쉬 브라운
[키츠/서인쌤 PICK] 올데이 마스카라
16,110
hnaaaa
진짜 모두가 탐내는 마스카라였으요,, 완전 얇고 잘 발라지고,, 그냥 머 청순청순 또렷또렷녀가 가능해지는 템이에요,, 다들 꼭 써바
추천 피드
이거 진짜 대박입니다!!! 이런 제품을 찾았어요. 남들은 베이스립으로 쓴다는 웜밍업도 입술 어둡고 퍼렇고 진한 저한테는 그저 된장립인데.. 내가 진한 립이 잘 받는 사람이면 몰라 하필이면 페일라이트톤인 인간이라.. 에이치 휘핑크림으로 톤업시키고 웜밍업 바르니 제가 원하는ㅠㅠㅠ흰기 뽀용한 그 컬러가 올라오는게 너무 감격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립펜슬 립코렉터 립프라이머 등등 써봤지만 죄다 안 받는 사람인데 솔직히 기대 안 하고 샀거든요 근데 하.. 몇년간의 유목민 인생을 그만두고 저는 여기에 정착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각질부각 오지긴 한데 결과가 너무 맘에 들어서ㅠㅠ 각질정도야 화장하는동안 립스크럽 발라놓으면 되니까요. 질감도 신기해용 진짜 휘핑크림 느낌 나고 향도 베리향? 솜사탕향? 하튼 엄청 달달구리한 향이 나서 좋아요!!
좋아용!! 블러셔 바르니까 예쁘다는 말 많이 들어서 좋았는데 피부 문제인지 뒤집어져서 못 쓰고 다른 친구 줬읍니다,, 흑흑 ㅠㅠㅜ 봄웜~여쿨 모두 가능한 여쿨인데 하츄밤보다 포근밤이 더 예쁘게 잘 어우러지라구용!!
아베마리아 여쿨 뮤트템인가여 은은하게 회끼도는 톤다운된 핑크컬러인데 분위기있고 예쁘네요 틴트라 그런지 착색이 생각보다 꽤 있는편이구요 은근 착색 후 발색은 채도 꽤 있는 핑크로 남는데 그 부분은 좀 취향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발림성이나 제형 광택 부분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괜히 유명템이 아니긴 하네요
🥱 편안하고 차분한 핑크빛 컬러감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손이 정말정말 많이 가는 최애 조합
얼굴 작아보이기 위해 메이크업샵에서 꼭 한다는 헤어라인 쉐딩
다른 제품들 후기를 보면 너무 밝아졌거나 얼룩 덜룩하다거나 ㅠㅠ 하는 후기가 많아서 브로우 염색 제품을 처음 써보는 저로서는 너무 걱정이 많았거든요!? 근데 사용하기 엄청 쉽고 무조건 많이 바르고 기다리니까 5분만에 저는 제가 원하는 정도의 색이 나와서 ㅎㅎ 닦고 마무리 했습니다! 쉽고 간편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강추드려요
정말 제 얼굴 구원템입니다... 생리하기 전에 항상 피부 뒤집어지는데 이번에 좀 심하게 뒤집어져서 매일 팩해주고 피부과에서 받은 연고 극 소량 발랐더니 이틀? 삼일만에 가라앉고 개매끈매끈 피부 됐어요ㅠㅠㅠㅠㅠㅠ 정말 돈값합니다 두박스 사서 한박스 다 쓰면 다시 두박스 쟁여둘만큼 좋아요 농도 조절도 하다보니 감이 잡히더라구요 35미리보다 좀 적게 넣는 게 저는 딱 좋았어요!
피부에 자극도 확실히 적고, 손가락에 끼워서 마사지 하니까 편하더라고요. 평소에도 괄사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괄사가 너무 커서 가지고 다니기 불편하기도 하고, 이 제품이 자극 없이 얼굴 마사지 하기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지인들 추천으로 이번에 뮤즈 플러터 블러셔 구매했어요 ! (사진 두번째,네번째가 실내 / 세번째,다섯번째가 실외 발색 사진이에용) 워낙 블러셔를 좋아해서 다양한 블러셔를 가지고 있는데 뮤드 플러터 블러셔 전 색상이 다 너무 제 스타일이라 한참 고민하고 메리 뮤즈로 골랐어요 ㅠㅠ💗 가루날림은 어느정도 있지만 지금까지 제가 사용한 블러셔보단 현저히 적었고 발색이 미쳤어요 .. 너무 이쁘게 올라가고 제가 생각했던 핑크코랄 색상으로 발색돼요 피부 다 하고 블러셔 올리면 얼굴이 포토샵으로 블러처리한 것 처럼 뽀얘져요 그리고 가루가 엄청 곱더라구요 ! 케이스도 너무 깔끔하고 이쁨 뿜뿜 ✨ 제품 사진에서처럼 사진 그대로 색상이 올라와서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 다른 색상도 구매 각 ..
#헤메코체험단
크기가 작아서 외출시에 다크서클에 슥슥 바르기가 너무 좋아요! 너무 꾸덕하지않아서 발림성이 좋아요! 지속력도 진짜 좋습니당 ㅎㅎ 여드름이나 점도 완전 잘가려줭줘요
베이비로션 향 처럼 베이비 파우더 향이에요 힐링용으로 수시로 바릅니당
세통구매햇고 이제 네텅째 재구매입니다 헤디 동생이 추천해줫는데 저랑 엄마랑 다중독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패키지가 너어어어무 이쁜데, 제형은 그보다 더 좋아요 ㅜㅜㅠ 끈적이 없으면서 느끼하지 않은 오일감이 얇지도 두껍지도 않게 딱 적당히 막이 씌여져요 사용감이 근래 써본 틴트 중 제일 좋았고 소량으로도 색상 발색이 뛰어납니당… 다른 색상도 바로 주문했어요⭐️❤️ 패키지 이뿌다 > 제형 미쳤다 > 근데 패키지 이뿌다 > 근데 색상 왜이렇게 이뻐 로 무한 굴레에 빠지네요 🥹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