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yejiiiii의 포스트
yejiiiii
21
하우아
반지 괄사
35,000
yejiiiii
피부에 자극도 확실히 적고, 손가락에 끼워서 마사지 하니까 편하더라고요. 평소에도 괄사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괄사가 너무 커서 가지고 다니기 불편하기도 하고, 이 제품이 자극 없이 얼굴 마사지 하기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추천 피드
사진은 트리트먼트지만,, 제가 애정하는 헤슬 샴푸트리트먼트 ㅠㅠ 샴푸는 세통째예요 제가 원래 두피가 건조해서 하얀?게 잘 생기는데 헤슬은 제형부터 쫀쫀하고 덜 건조하게 해주는듯!!! 다쓰면 또 살겁니다
작지만 알찬
#플린
의 미니에디션!💕 디뮤어 아이섀도우 팔레트 02
#프로즌샤벳
⠀ 물광처럼 챠르르 떨어지는 시원한 핑크실버 펄, 상큼한
#살얼음핑크
계열 포인트컬러와
#흰끼낭낭
한 하얀핑크에 실버펄 콕콕, 붉은끼, 노란끼 쫘악뺀 그레이시한 음영컬러까지 제대로 여름쿨톤을 저격하는 구성이죠?٩(•̤̀ᵕ•̤́๑)૭✧ 펄 없이는 깔끔하고 청순한 느낌인데 펄 얹으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다이브 워터 틴트 4호
#프리즈인
새끼 손가락 만한 미니미도 같이 들어있어용! 안개낀듯한 차분한 뮤트핑크로 팔레트와도 찰떡궁합인 컬러! 블러셔로 사용해도 잘어울리죠?💕 ⠀
#미니샤벳
에디션으로 올 여름 파우치도 가볍게, 메이크업도 시원상큼하게 연출해보세요👙🏊🏻♀️💓 ⠀
#광고
#쿨톤키트
#미니키트
#틴트
#섀도우팔레트
#워터틴트
#쿨톤메이크업
#시원한밝은핑크
헴코랩 인서타 시크릿링크?로 만원도 안되는 가격+무료배송에 사서 넘 뿌듯띠...... 사실 제형은 냅다 스틱으로 바르면 두껍긴 한데 브러쉬로 얇게 바르면 입술색 커버 얇게 되면서 정돈돼서 괜찮아요 지우개바도살말 고민했는데 걔는 아예 입술색을 무로 만들어버리는 느낌?! 저는 푸른입술이라 오렌지 빛 도는 베이스로 보색?중화시켜주는 걸 좋아하는데 슴슴바가 딱 그런 느낌입니다.. ☆
꺼내보고 100ml라 꽤 오래 쓸수있을것 같았고 첫인상으로 디자인이 일단 너무 이뻤어요 2~3번 짜서 머리 쓱쓱해주면 웨트한 표현 된다해서 샀고 해봤는데 제 머리는 숱이 좀 많아서 4,5번은 쓴거 같아요 ㅋㅋ 발랐을때 처음에 그냥 에센스 같아서 엥 했는데 3분정도 지나고 머리 손으로 다시 정리 하니까 원하는 텍스처 나오더라고요 붕 떠있는 머리도 차분하게 눌러주고 결감 텍스처 표현이 진짜 예쁘게 잡히고 향도 무게감 있는 우디하면서 달달한 꽃향? 이 나서 남녀노소 쓸수 있을거 같아여 추천추천!!
맘에 들어요 앞으로도 사용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눈썹 모양, 눈매만 살짝 교정하면 -10살 가능👩🏻❤️👩🏻
#로즈프로젝트
#어두운쿠션
#24호
#25호
한번만 짜도 거품이 되게 잘 나와요 지성+트러블성 두피인데 엄청난 염색+탈색모임에도 불구하고 자꾸 떡지고 두피가 계속 기름진 느낌이 강했거든요 샴푸 다 쓴김에 저렴하길래 사본건데도 굉장히 만족중입니다
이거 진짜 대박입니다!!! 이런 제품을 찾았어요. 남들은 베이스립으로 쓴다는 웜밍업도 입술 어둡고 퍼렇고 진한 저한테는 그저 된장립인데.. 내가 진한 립이 잘 받는 사람이면 몰라 하필이면 페일라이트톤인 인간이라.. 에이치 휘핑크림으로 톤업시키고 웜밍업 바르니 제가 원하는ㅠㅠㅠ흰기 뽀용한 그 컬러가 올라오는게 너무 감격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립펜슬 립코렉터 립프라이머 등등 써봤지만 죄다 안 받는 사람인데 솔직히 기대 안 하고 샀거든요 근데 하.. 몇년간의 유목민 인생을 그만두고 저는 여기에 정착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각질부각 오지긴 한데 결과가 너무 맘에 들어서ㅠㅠ 각질정도야 화장하는동안 립스크럽 발라놓으면 되니까요. 질감도 신기해용 진짜 휘핑크림 느낌 나고 향도 베리향? 솜사탕향? 하튼 엄청 달달구리한 향이 나서 좋아요!!
흔치 않은 그레이 베이스의 세련되고 탁한 핑크 색상이라 베이스로 깔기 정말 좋습니다. 포슬포슬하고 가벼운 벨벳 텍스처라 심하게 건조하지 않으면서도 입술색을 균일하고 깔끔하게 커버해 줍니다. 손으로 펴 발라도 경계 없이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외곽 쪽에 활용하기 편리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데일리로 손이 자주 갑니다. 다만 제형 특성상 입술 안쪽에 요플레 현상이 약간 있는 편입니다. 또한, 이 립을 바른 후에 글로우 제품을 얹으면 매끈하게 표현되지 않아 다소 아쉽습니다. 제형상의 아쉬움은 있지만, 시중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독보적이고 감각적인 뮤트 무드의 컬러감이 아주 매력적이라 계속 사용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헤슬 우리콩 두피 앰플🫛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영양공급이 충분하지 못하면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탈모 역시 가속화 되기때문에 관리를 시작했는데요. 얼굴 관리하듯이 샴푸하고 머리에 영양소를 공급해줍니다. 우리콩 원물을 이용하였고 옥수수 유래 에탄올을 넣어 두피의 열감을 완화해줍니다. 여러번 덧발라도 떡지지 않아서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천연 카페인이 들어있어서 요즘 잔머리가 마구마구 튼튼하게 자라고 있어요. 두피앰플은 꾸준히 오래 써주는게 중요해요💓
너무너무 이뻐용 또 사구싶어요 근데 잃어버려서 …지금 또 사려구요 ㅋ
드라이기 지금 사용 중인데 시원한 바람도 단계별로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잘 쓸게요^^
립밤은 바르면 사과처럼 예뻐져서 이름이
#사과밤
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매트립 위에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 하고 립밤만 발라도 넘 예쁜컬러랍니다!! 영혼을 갈아 만든 사과밤🍎
저의 다섯번째 글로이틴트밤 입니다ㅎㅎ 드래곤볼 모으듯이 하나씩 천천히 모으고 있는데 하나하나 다 만족스러워요 글로시한데 발색이 좋아서 하나만 발라도 되니까 편하고 좋아요 오디밤은 쿨한 색감에 오묘한 보라빛이 도는 베리컬러인데 쿨톤메이크업에 필수템입니다
빈통 보면 아시겠지만 제 최애 바디워시.. ♡ 4번째 구매인가 그럴거예요 냄새 너무좋아서 진짜 코박고 죽고싶음 바디로션은 냄새 살짝 다르긴 한데,, 이 향이 몸에서 계속 나면 조켄네 ㅠㅠ 지속력은 솔직히 짧음(아무래도..)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