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z_soo의 포스트
z
_
soo
104
비건슈퍼
M06 리갈
샤인 아이섀도우 (리필) 7colors
10,000
z
_
soo
노란기 붉은기 빠진 음영컬러를 원했는데 딱 그런 느낌의 그레이시 브라운 컬러에요 !!! 종이 패키지 그대로 들고다녀도 유니크하고 좋고 팔레트 케이스에 넣어도 예뻐요..😭 거울도 달려있어서 여행 갈 때 쉐딩 대용으로 챙가서 눈 음영 얼굴 음영 다 할 수 있을 것 같은 아이입니다🧸 비건제품에다가 환경을 생각하는 리사이클패키지, 리필만 사서 케이스는 계속 사용할 수 있는게 너무 매력적입니다 !!! 🧡✨
#헤메코리뷰어
추천 피드
우연히 기우쌤 유튜브보고 기우쌤이 샴푸를 개발하셨다해서 기대 중이였는데 이번에 나오고 나서 사 봤습니다!!!!! 샴ㄴ푸 유목민이였는대ㅔ 유경님 덕분에 좋은 가격으로 구매해서 감사합니다!!!!!!!!!!! 샴푸 냄새도 좋고 사용하고 난 후 개운하고 머리결이 부드럽게 빗겨서 좋았습니다!! 브로우염색도 잘 사용했는데 샴푸도 잘 사용 할 거 같아요!!!!!!!!!!!!!!!! 역시 믿고 사용하는 기우쌤!!!! 남은 샴푸도 열심히 꾸준히 사용 해 보도록 하겠습니이ㅣ다!!!!!!!!!!!!!!!!!!!!!!!!!!!!!!!!!!!!!!!!!!!
고민 끝에 구매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생각보다 훨씬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사용감도 좋아서 매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다른 제품과 비교하느라 많이 망설였는데, 이제는 이 제품으로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만간 다른 상품도 함께 구매할 예정이에요.
발색좋고 향좋고 유지력좋고 정말 다좋은 최강제품!!
제가 극 지성이라 씻고나서 4시간만 자도 머리가 떡지거든요 빗으로 샴푸하면서 사용하면 시원허긴한데 샴푸는 극지성한테는 아직 좀 부족한 편?ㅠㅠ 그래두 거품잘 나고 헤어에센스 안바르고도 머리 잘 빗겨져요~
색상이 너무너무 이뻐요 딸기쉐이크 매일 사용해요
저는 여름쿨라이트톤이지만 봄웜라이트톤의 화장이 추구미라서 코튼살몬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너무 예쁜 봄웜라 섀도우 팔레트입니다 개인적으로 펄을 좋아하지 않아서 4구 전부 무펄인 것도 저는 좋았습니다 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쉬울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확실한 음영컬러도 없는데 이것도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저는 괜찮았어요 가루날림은 아주 약간 있긴 했지만 거의 신경 쓰이지 않을 정도로 적었고 무엇보다도 섀도우의 질이 아주 곱고 좋았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팔레트라서 휴대성도 좋고 케이스도 예쁘다고 생각해요 지금은 코튼살몬만 가지고 있지만 다른 호수도 구매하고 싶어요
에이오유 밤 종류와 크림 블러셔를 한 곳에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 모양이 투명 하트 모양이여서 귀여워요. 하트 모양이여서 에이오유 크림 블러셔 제품들이랑 연결할 수 도 있어 다 결합해 보니깐 넘나 귀엽드라구여>< 그리고 뛰다가 2번 떨어뜨렸는데 아직까지 튼튼하게 살아있습니다..ㅎㅎ 다른 분들은 여기에 고체 컨실러 제품, 밖에서 수정용으로 사용할 크림류 등등 어려 제품들을 넣고 다니더라고요. 저는 칸을 웜 쿨 한 칸에 비슷한 계열의 색상으로 두가지 색을 넣어서 총 8까지 색상을 넣고 들고 다닐 예정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아이라인 음영이나 립라인 정리하는데도 잘쓰고있어요
#쿨톤메이크업
*사용제품 Base
#한스킨
다크써클 커버컨실러 '로지' +
#꾸셀
비체밤 01 Shadow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섀도우팔레트
Blush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무드치크
Lip
#맥
#서트리니스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로즈메모리'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맘에 쏙 듭니다 N번째 재구매 인증~~ 좋은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립라인 정리하려고 구매했어요 입술색이 진한편이라
색 이쁘고 너무맘에들어요 잘쓰겟습니다
원래 다른 밤들도 정말 잘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땅콩밤도 구매해봤어요 ! 한 콧으로는 연한 베이지 ?! 색상이어서 생얼 메이크업이나 정말 생얼에 모자 하나 쓰고 나갈 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에이오유 실리콘 팁으로 올렸을 때가 정말 예쁘게 올라가는 것 같아요 ! 두, 세 콧정도가 메이크업 했을 때 예쁠 것 같습니다 ! 이번에 땅콩밤 사면서 박하밤도 샀는데 박하밤 올리고 1분정도 뒤에 땅콩밤 두세콧 올려주니까 엄청 예쁘더라고요 ! 추구미가 이번에 미지근 웜뮤트톤으로 바껴서 금방 이것도 비울 것 같아요 ㅎㅎ 이번에 세일 때 사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너무 좋습니다 !
사은품으로 화이트백을 받아서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아이브로우카라는 붉은기 없는 애쉬 컬러라서 쿨톤이 사용하기 딱이에요. 재구매입니다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