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heeraraland의 포스트
40
06 빨간밤
에이오유
06 빨간밤 매트 포슬밤
17,800
04 시멘트(쇠)
에이오유
04 시멘트(쇠) [키츠/서인쌤 PICK] 블렌딩 립펜슬
12,510
07 포근밤
에이오유
07 포근밤 매트 포슬밤
17,800
heeraraland이번 A.O.U 포슬밤 신상 ♥️빨간밤♥️ 너무 예뻐요!! 입술 주름 메꿔주는 질감도 웜쿨 크게 안타는 정석 레드의 색감도 완벽해요🥰 블렌딩 립펜슬 🩶시멘트🩶 컬러와 궁합이 아주아주 좋아요! 이번 여름 심심했던 메이크업에 레드립으로 포인트 주면 정말 좋을 같아요☀️ + 블러셔는 포근밤을 사용했어요!
추천 피드
바다의 천연 원재료를 사용하여
바다로부터 영감을 받은 너무나 로맨틱한
#아쿠아마리 제품들이랍니다 💙🤍

해양심층수를 담아 촉촉한 쿠션과
봄웜-여쿨분들이라면 너무너무 좋아하실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섀도우 팔레트까지!

⭐현재 쿠션은 헤메코랩에서 62%할인중 !
한개만 사도 무료배송이니 팔레트와 함께 득템하세요오 🛒

#머메이드아이즈 [비치샴페인]
여쿨~봄웜 걸쳐서 사용하기 좋은 
미지근 쿨한 핑크컬러가
눈에 올렸을 때 더워보이지 않아서
자주 손이가는 팔레트에요

다채로운 펄 구성으로 포인트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도 좋고, 
영상 시작부분에 넣은 세번째 바세린광의 화이트펄이 
어디에 올려도 너모 예쁘다는 것 😘

메이크업 위에 파츠랑 화이터 라이터 슬쩍 얹으면 
페스티벌 , 연말 메이크업으로도 딱이지 않나요?💎✨💕

#아쿠아글로우쿠션 [1호 봄바다 / 2호 가을바다]
패키지가 진짜 미쳤죠..?
들고나가는 순간 시선 집중🧜🏻‍♀️✨
밀착력이 좋고 수분감이 많아서 깐달걀처럼
매끈-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이에요!
얇고 투명해서 여름에 바르기도 좋고
겨울에도 촉촉해서 쓰기좋은 숨찐템 👍

저는 1호 봄바다를 사용했어요!
21호보단 살짝 어두운 옐로우 베이스 컬러인데,
막상 바르면 목부분과 경계지지도 않고 
피부랑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어요 ◡̈

#여름쿨톤 #여쿨섀도우 #여쿨팔레트 #촉촉한쿠션 #쿠션추천 #광고
바다의 천연 원재료를 사용하여 바다로부터 영감을 받은 너무나 로맨틱한 #아쿠아마리 제품들이랍니다 💙🤍 해양심층수를 담아 촉촉한 쿠션과 봄웜-여쿨분들이라면 너무너무 좋아하실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섀도우 팔레트까지! ⭐현재 쿠션은 헤메코랩에서 62%할인중 ! 한개만 사도 무료배송이니 팔레트와 함께 득템하세요오 🛒 #머메이드아이즈 [비치샴페인] 여쿨~봄웜 걸쳐서 사용하기 좋은 미지근 쿨한 핑크컬러가 눈에 올렸을 때 더워보이지 않아서 자주 손이가는 팔레트에요 다채로운 펄 구성으로 포인트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도 좋고, 영상 시작부분에 넣은 세번째 바세린광의 화이트펄이 어디에 올려도 너모 예쁘다는 것 😘 메이크업 위에 파츠랑 화이터 라이터 슬쩍 얹으면 페스티벌 , 연말 메이크업으로도 딱이지 않나요?💎✨💕 #아쿠아글로우쿠션 [1호 봄바다 / 2호 가을바다] 패키지가 진짜 미쳤죠..? 들고나가는 순간 시선 집중🧜🏻‍♀️✨ 밀착력이 좋고 수분감이 많아서 깐달걀처럼 매끈-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이에요! 얇고 투명해서 여름에 바르기도 좋고 겨울에도 촉촉해서 쓰기좋은 숨찐템 👍 저는 1호 봄바다를 사용했어요! 21호보단 살짝 어두운 옐로우 베이스 컬러인데, 막상 바르면 목부분과 경계지지도 않고 피부랑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어요 ◡̈ #여름쿨톤 #여쿨섀도우 #여쿨팔레트 #촉촉한쿠션 #쿠션추천 #광고
namenamename
색상: 엔젤 색상-뮤트하고 오묘한 핑크색입니다. 처음에 케이스만 봤을때는 보라빛이 돈다고 생각되어 웜톤인 저한테는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었었는데 발색하니까 진짜 오묘하고 뮤트한 요즘 감성의 핑크색입니다. 탁기가 살짝있고 뉴트럴한톤인거 같아요.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 추천해요! 저는 입술색이 진한 편이라 베이스립을 바르고 이런 제형을 바르기 때문에 발색도 잘된다고 생각했어요. 아래 발색은 웜톤 다굽자 브라운인 하트퍼센트 테디모카와 비교하실 수 있게끔 같이 발색해봤습니다. 위-엔젤 아래-테디모카 제형: 오일리하게 입술에서 돌아다니거나 겉돌지 않고 쫀득하게 착 달라붙는 제형입니다. 발랐을때 겉돌지 않고 쫀쫀하게 붙어있어서 베이스립바르고 위에 바르기 정말 좋았어요. 요즘에는 이것만 쓰게되네요. 오일리하게 겉도는 제형은 베이스립과 색이 다 섞여버려서 입술가로 진한 색상이 퍼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형은 베이스립과 섞이지 않고 위에서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착 달라붙는다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촉촉함도 오래갑니다. 다른 색상도 제돈제산으로 구매해 보려고요. 뮤드 제품은 섀도우 팔레트 위주로 가지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는 집이라는걸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