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eilhari03리뷰 쓰다 날아가서..울어요..ㅠㅠ
"토끼혀립" 그 자체.
기존 토끼혀립 연출은
1. 립 + 립밤(번거로울 수 있음, 밀착력..ㅜㅠ)
2. 멜팅밤(뭉치거나 색이 말갛게 쌓이는 느낌이 어려움, 쌓으면 촤르르 녹인 느낌으로 올라가는게 아닌 얇은 막으로 색만 더 올라가는 느낌 )
으로 진행했는데 괄호속 단점들이 있어 일상생활을 하며 수정화장할 땐 간편하다고 할 수는 없었습니다..(그리고 저 방법들 다 어느정도 스킬이 있어야 예쁘게 가능하기도 하다고 자칭 똥손친구가 슬프다고..옆에서 그러네요)
하지만 이 틴트 하나로 저 효과를 낼 수 있다면..? 너무 혁신이죠. 바르자마자 너무 놀랬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슴다.
1. 제형감
- 처음보는 제형감이었어요. 틴트가 글로스인가 싶으면서도 끈적이지 않고, 너무 묽지도 않은..립밤을 녹인 재질..? 근데 전혀 오일리하지 않고, 밀착이 미친.. 얇게 밀착되는데 왜 볼륨감은 립밤 도톰하게 올린거랑 같은지..
2. 밀착력
- 바르자마자 제일 크게 어..?한 부분입니다. 보통 이런 립밤 느낌의 제형들은 특성상 밀착력이 아무래도 떨어지기에.. 그냥 내가 조심하자 하는데 얘는 입술에 촥 붙는 게 느껴져요. 레이어링해도 챱챱 잘 붙습니다. 원래 내 입술인것마냥 각질도 싸악 눌러줍니다.
3. 색상
- 웜쿨 가리는 색이 아닙니다. 청순토끼 원하시면 구매하셔야할 색이에요.. 맑은 핑크+피치 두방울 ...날 울려..
4.어플리케이터
- 둥근 팁인데 제형 너무 잘 얹어지고요..ㅠㅠ 오버립하기 딱 좋아요. 오버립은 각지게 하면 어색해보일 수 있는데, 둥글어서 오히려 통통아방한 입술을 자연스럽게 만들어줍니다.
5. 플럼핑 효과
- 바르면서 시원한 느낌이 드는데 하나도 안아프거든요..? 근데 주름은 다 펴주고.. 가볍고..통통한 입술.. 다 가능합니다..
립밤으로 표현한듯한 통통한 맑은 입술을 산뜻하고 가볍게! 밀착력 미치게 만들어! 수정 슥슥해도 돼! 라고 말할 수 있는 틴트였어요..ㅠㅠ 간만에 새로운데 좋은 제품 만나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