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hamhameee의 포스트
hamhameee
97
에이오유
01 하츄볼
보들 크림 블러셔 6colors
16,800
hamhameee
작년부터 기다리던 건데 드디어!!!!! 사서 넘 행복해여 볼에 얹었을 때 표현이 넘 예쁘고 귀여운데 차분한느낌의 컬러예요 그리고 사고 나서 알았는데 카리나님이 바른 컬러더라구여!! 얼굴은 못하지만 볼따구라도 손민수..🫶🏻
추천 피드
필렌징 좋고 향도좋고 정말 추천할만합니다^^
수연이의 앞머리 자연스럽게 넘기는 법 😍
발색좋고 향좋고 유지력좋고 정말 다좋은 최강제품!!
와 이거 너무 좋은데요? 사람 인상이 달라짐!! 하는 방법도 쉽고 그냥 사람 인상이 너무 부드러워져요 그냥 하세요!! 사세요!!
발색좋고 향좋고 유지력좋고 정말 다좋은 최강제품!!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이 제품은 저의 쟁여템입니다. 집에는 사용 중인 거 포함해 항상 3개는 있어야 마음이 놓입니다..ㅎㅎ 제 추구미 메이크업은 세미스모키, 누디한 컬러 사용입니다. 에이치를 알기 전 저는 제 본연의 입술색인 좀 진한핑크(?)색을 없애기 위해 무조건 쿠션으로 두드리거나 컨실러로 처발처발해서 입술을 없애고 연핑크,누디한색을 발랐습니ㄷr.. 다들 아실거에요..이렇게하면 지속력이 그리 오래가지 않다는 거.. But!?!? 에이치 데일리를 만나고 나선 저에겐 없어서는 안되는 틴트가 되었습니다. 이거 진짜 은근 휘뚜루 마뚜루 템인거 아시나요? 이거 틴트인데 블러셔로 써도 진짜 이쁘구요, 이 블러틴트 라인들이랑 색 조합해서 사용하면 고냥 분위기 여신 블러셔 탄생입니다. (+쉐딩 못 챙겼을때 대신 사용했는데 음 나쁘지 않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착색있는 틴트 바르고 에이치 데일리 바르면 톤 다운되면서 아~ 이뻐요. 암튼 이거 진짜 입술 라인 잘 없애주고요. 립바르기 전 밑바탕엔 에이치. (사진 안에 포인트 빼고는 데일리 사용했습니다, 마지막 본연 입술 제일 근접)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20호~21호인데 단독으로 발라도 엄청 하얗지 않았어요 오히려 더 하얬으면 좋겠는… 건성이라서 넘 건조할까봐 걱정했는데 브러쉬로 얇게 펴바르고 미스트뿌린 퍼프 사용하면 하나도 안 뜨고 피부표현 예쁘게 돼요~! 만조쿠 레몬색도 사고시파요💛
기대 없이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조은데요..? 일단 요새 덥고 스트레스 받다보니 두피가 너무 간지러웠는데 그런 현상도 사라지고 거품 엄청 잘나요 향은 쏘쏘 트리트먼트도 개꾸덕 좀 짜기 힘들정도 두피브러쉬 작지만 강함 안아픔(이거때문에 두피가 이제 안간지러운건가?) 뭔진 모르겠지만 대만족이에요 가격도 엄청 비싸다! 이건 아니라서 가성비템 같은데요? 계속 이 구성 가격 유지했음 좋겠다라라라랄
진짜 강추 레드 브라운? 염색하고 계속 쓰고 있는데 은근 양도 많고 색도 잘 남아서 정말 좋았음 근데 벽이나 줄눈에 튀면 잘 안 지워지니까 조심하시길... ( •́ ̯•̀ ) 근데 저는 이거 만으로는 좀 부족해서 집에서 셀프 염색도 열심히 하는 중
평소 눈썹 색이 진해서 머리색과 맞추려고 구매했는데 만족스럽게 사용했습니다. 사용 방법이 어렵지 않고 구성품이 잘 갖춰져 있어서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쉽게 할 수 있었어요. 눈썹에 바르고 기다린 뒤 닦아내니 자연스럽게 색이 밝아져서 인상이 훨씬 부드러워 보였습니다. 탈색이 너무 과하게 되지 않고 원하는 정도로 조절할 수 있는 점이 좋았고, 자극도 생각보다 심하지 않았습니다. 미용실에 가지 않고 집에서 간편하게 눈썹 색을 정리할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머리 염색 후 눈썹 색이 따로 노는 것이 고민이었는데 자연스럽게 맞출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립밤은 바르면 사과처럼 예뻐져서 이름이
#사과밤
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매트립 위에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 하고 립밤만 발라도 넘 예쁜컬러랍니다!! 영혼을 갈아 만든 사과밤🍎
제가 극 지성이라 씻고나서 4시간만 자도 머리가 떡지거든요 빗으로 샴푸하면서 사용하면 시원허긴한데 샴푸는 극지성한테는 아직 좀 부족한 편?ㅠㅠ 그래두 거품잘 나고 헤어에센스 안바르고도 머리 잘 빗겨져요~
벌써 4번째 재구매인듯??!! 다른 것도 많이 써봤는데 얘가 젤 덜 노랗게 빠지고 자연스러운 브라운이라 좋아요 그치만 지속은 약간 아쉽ㅠㅠ
색 이쁘고 너무맘에들어요 잘쓰겟습니다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