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luvcos.glow의 포스트
luvcos.glow
146
어네이즈
멜로우 크림
17,000
luvcos.glow
빗자루인 사람에게 그저 빛 ✨ 제가 파마 한번 잘못해서 ^^.. 🚬 빗자루가 되었는데요...🫠 기장도 길어서 지금같이 건조한 날씨에 나가면 정전기 + 엉킴 엄청나요 맨날 우두둑 뜯으면서 엉킴을 풀어주는 저랍니다 ••?🥲 사진에 잘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상해서 끝에 모발이 변색되었어요. 손상 + 건조해서 모발이 여러개러 나뉘어져있죵..? 그 모발에 멜로우크림 발라주니까 확 차분해지는것도 보이실거예요🥹 첫 사용 후 저의 구세주가 되었답니다 💘 젤 맘에 드는건 ‘기름지지 않는다‘ ! 가끔 양조절 실패하면 떡지는데 요건 그런게 덜해요 머리에 수분크림을 바른다는 표현이 가장 적절함 !!🤍 은은한 그리너리 + 꽃향이 나서 호불호 없는 향이에요🪽 리뉴얼 되면서 용량도 150ml로 업그레이드 됐다고 합니다! 긴기장에 손상모, 담뿍 바르는 저한테 아주 희소식 ••🤍 헤메코 랩에서 내일까지 특가로 구매가능하니 구경 한 번 해보세요,, 강추 ,,🧚🏻♂️
추천 피드
립베이스 색감 겁나 이쁨 최고임ㅋㅋ 요즘 갈뮽에 빠졌는데 이거 필수템임
ㅈㅉ 써본글로스중에 제일가볍고끈적임없음 색깔도아주아름다워요 여쿨뮤트제발사 광도ㅁㅊ고 틴트위에올리기도좋음 뮤드의역작
탈색모, 극손상모인데 확실히 효과 좋아요!! 물기 최대한 짜고 바르고 3분 정도 방치하면 효과 더 좋았어요
그윽한 복숭아 같은 컬러감이에요. 봄웜에게 너무 추천드리는 컬러감입니다. 미지근한 온도감때문에 멀멀해보이고 얼굴에서 혼자 존재감있는게 아니라서 메이크업시 통일감주는 무드가 맘에들어요. 약간 쫀득한 제형이라서 입술에 잘 달라붙고 착색없이 맑게 올라오는 글로스입니다. 여러겹 쌓아도 탁해지는거 없이 미지근한 무드로 이쁘게 레이어링되는 립이에요. 달콤한 향이 나서 기분 좋고 쫀쫀한 제형때문에 생각보다 지속력도 좋아요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뮤드 엔젤 허그 글레이즈 103 베이비 모브💜 베이비모브는 채도가 낮은 핑크 모브 컬러인데 회기가 과하지 않아서 얼굴이 칙칙해 보이지 않고, 맑게 올라오는 점이 너무 이뻤어요…💖처음 바르면 투명한 핑크빛이 돌다가 여러 번 레이어드하면 차분한 모브 컬러가 조금씩 선명해져서 진하기 조절도 쉬웠구 형광기가 없고 우유를 한 방울 섞은 듯한 부드러운 컬러라 데일리 립으로 부담 없이 바르기도 좋았습니다!! 제형-묽게 흐르는 타입이 아니라 입술에 착 달라붙는 쫀쫀한 글로스 제형 (그렇다고 답답하거나 끈적이는 느낌은 심하지 않고 입술 주름을 자연스럽게 메워주면서 도톰하고 탱글한 광택이 나요ㅜㅜ 광택도 오일처럼 미끄러운 느낌보다는 유리알처럼 맑고 투명하게 반짝여서 시간이 지나도 진짜 말그대로 엔젤링광… 입술이 건조한 날에도 각질이 크게 부각되지 않았고, 덧발라도 뭉치거나 밀리는 느낌이 거의 없어서 사용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착색은 거의 없는 편이라 음식을 먹으면 광택은 사라지지만은 지워질 때도 얼룩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옅어져서 수정 화장하기 편했어요. 전체적으로 컬러감, 광택감, 제형까지 모두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글로스라고 느꼈습니다!! 강추추
립베이스 깔아줄때는 이후에 글로시한거를 할거던 뭐던 매트한걸 먼저 깔고 시작하는데 잘지워져서 좋아요 진짜 손가락 마디만한데 넘 비싸긴한듯 ㅜ
유경몬 마켓에서 구매해서 고데기 하나 가격으로 두개나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아침에 준비하다보면 온도오르는 시간도 아까울때가 있는ㄷ 온도도 빨리 올라서 너무 편합니다! 머리 뜯김 이런것도 없고 같이온 꼬리빗으로 빗으면서 머리 펴주면 찰랑 윤기나는 생머리 할 수 있어요..🩷 뿌리볼륨 고데기도 볼륨살리기 좋아요
노란끼를 잡아준다는 느낌은 잘 머르겠어요 진짜 데일리로 쓰기 좋은 보색샴푸..? 그래도 확실히 얼룩은 안생기는것 같아서 부담없이 쓰기엔 좋았어요 신경써서 거품 낼 필요도 없었고 근데 완벽하게 회색을 원한다거나 노란기를 완전히 잡아주는걸 원한다면 이거말고 다른걸 쓰는게 나을것 같슴니당
처음에 색상을 보자말자 웜톤인데 잘 어울릴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걱정과 달리 멀멀한 체리플럼레드 색상이라 신기하게 어울리더라고요! 톤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가능한 색상이예요:) 그리고 텍스처가 굉장히 쫀쫀해서 말갛게 채도가 살짝 있이 올라와서 생기를 줘서 한개만 발라도 이쁘더라구요! 립글로스 바르면 생기는 요플레 현상이나 그런건 없었어요! 그리고 어플리케이터가 양조절이 잘 되게끔 나와서 한 콧으로도 적당히 잘 발려지기 때문에 내용물이 새는 걱정도 없을 것 같아요! 케이스도 디자인이 귀엽게 나오고 다른 색상도 궁금해지네요ㅎㅎ 뮤드가 마스카라 맛집인건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립 제품도 사용해보니 좋아서 다른 컬러들도 구매하고 싶어졌어요~!!👍🏻
립밤 전 색상을 다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써 포슬밤 시리즈도 좋아요! 진짜 포슬포슬 해오 ㅎㅎ 근데 단지형인 게 흠 ㅠㅠ 너무 귀찮긴 해여 ㅠ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얼굴 작아보이기 위해 메이크업샵에서 꼭 한다는 헤어라인 쉐딩
립베이스 시멘트립 찾는 분이면 꼭 쓰셈 그레이에 핑크 한 방울 섞인 너낌 존예립 됨
색상 : 가을뮤트라 솔직히 색상적 측면에서는 기대 안 했는데 너무 쿨하지 않고 멀멀한 뮤트 색상이라 생각외로 너무 예쁨 제형 : 묻어나는 기름같은 제형 아니고 밀착력있게 얹어지고 주름 싹 없애주는 제형(에뛰드 진저슈가 립글로스 버전이라 느낌) 그래서 요플레 현상X 착색 : 없음 결론 : 웜라떼도 들여야겠다
진짜 모두가 탐내는 마스카라였으요,, 완전 얇고 잘 발라지고,, 그냥 머 청순청순 또렷또렷녀가 가능해지는 템이에요,, 다들 꼭 써바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