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chiehye의 포스트
chiehye
204
에이오유
01 하츄볼
[단독최저가] 보들 크림 블러셔 6colors
16,800
chiehye
카리나 블러셔라길래 궁금해서 사 봤어요😂 웜쿨 안 타는 예쁜 코랄핑크 컬러고 가루타입 보다 레이어링이 쉬워서 농도 조절하기 좋네요. 여리여리~쨍한 느낌으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여러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두꺼워지는 느낌이 없어서 너무 좋음💕 픽싱되고 나면 보들보들하게 마무리 되서 지속력도 넘 좋아요. 다른 색상도 궁금하네요. 동영상 캡쳐라 사진이 좀 흐려요..
추천 피드
한번만 짜도 거품이 되게 잘 나와요 지성+트러블성 두피인데 엄청난 염색+탈색모임에도 불구하고 자꾸 떡지고 두피가 계속 기름진 느낌이 강했거든요 샴푸 다 쓴김에 저렴하길래 사본건데도 굉장히 만족중입니다
세통구매햇고 이제 네텅째 재구매입니다 헤디 동생이 추천해줫는데 저랑 엄마랑 다중독
피부에 자극도 확실히 적고, 손가락에 끼워서 마사지 하니까 편하더라고요. 평소에도 괄사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괄사가 너무 커서 가지고 다니기 불편하기도 하고, 이 제품이 자극 없이 얼굴 마사지 하기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가을 메이크업
#쿨톤
ver. 🍂💘
#쿨톤메이크업
요렇게만 하면 오묘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메이크업
뚝딱! -
#뮤드
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 04 라일락모먼트 ] 5번 컬러로 눈 두덩이를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9번 컬러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주고 6번 컬러로 눈 두덩이 중앙을 시작으로 가장자리까지 퍼뜨려 주고 10번 컬러로 눈 꼬리 음영을 준다 -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 01 베리 앤 크림 ] 볼 중앙을 위주로 퍼뜨려준다 -
#뮤드
글라세 틴트 [ 06 모브 모어 ] 전체적으로 한번 발라주고 안쪽을 위주로 한 번 더 발라준다 -
#올마이띵스
키스유어아이즈글리터 섀도우 [ 04 jazz ] 눈밑 애교살 중앙부터 외곽으로 퍼뜨려 준다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튜토리얼
#makeuptutorial
민들레 홀씨처럼 포슬포슬한 제형이 매력적인
#플린
#브리즈벨벳틴트
! ☁️ 오일감이 느껴지지 않는 그야말로 리얼 벨벳!감의 파우더리함을 지닌
#무광틴트
예요🙃 벨벳제형의 립 제품들 많이 사용해봤는데 브리즈벨벳틴트의 경우 포슬포슬한 질감이 리얼로 살아있는
#솜털벨벳
의
#민글레틴트
랍니다 (❛ө❛) 솜털볼같은 동글~동글 벨벳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를 부드럽게 매꿔주어 매끈하고 보송한
#립
을 연출해줘요 그래서 묻어남도 적고 사용감도 편안해서 마스크 착용에도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거 😘 @flynn.cosmetic
#광고
#벨벳틴트
#립메이크업
#립틴트
#매트틴트
#모래벨벳
#플린틴트
#포슬포슬
#립발색
#lipmakup
립에 올리면 적당히 흰끼있는 핑크라서 피부톤21호정도 쿨톤분들께 추천드려요!! 나름 착색커버가 잘되어서 추천드립니당~~
모우모우 다른 제품들이 좋아서 믿고 구매해봤어요~~
제가 사용한 아이라이너중에 제일 최고에요!!! 많이 진하지도 않고 연하지도 않고 딱입니당 엄청 얇게도 잘 그려져요
헴코랩 인서타 시크릿링크?로 만원도 안되는 가격+무료배송에 사서 넘 뿌듯띠...... 사실 제형은 냅다 스틱으로 바르면 두껍긴 한데 브러쉬로 얇게 바르면 입술색 커버 얇게 되면서 정돈돼서 괜찮아요 지우개바도살말 고민했는데 걔는 아예 입술색을 무로 만들어버리는 느낌?! 저는 푸른입술이라 오렌지 빛 도는 베이스로 보색?중화시켜주는 걸 좋아하는데 슴슴바가 딱 그런 느낌입니다.. ☆
다른 제품들 후기를 보면 너무 밝아졌거나 얼룩 덜룩하다거나 ㅠㅠ 하는 후기가 많아서 브로우 염색 제품을 처음 써보는 저로서는 너무 걱정이 많았거든요!? 근데 사용하기 엄청 쉽고 무조건 많이 바르고 기다리니까 5분만에 저는 제가 원하는 정도의 색이 나와서 ㅎㅎ 닦고 마무리 했습니다! 쉽고 간편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강추드려요
배송 빠르고 사용법이 간편해서 좋아요! 근데 좀 따가워서 피부 민감하신 분들은 꼭 눈썹 주변에 바세린 바르고 하세요!! 눈썹칼로 밀고나서는 절대 하면 안돼요..엄청엄청 따가워요ㅠ
박스 구성템이라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발색 좋고 제형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워요 펄도 존재감 엄청나네요 이거 하나로 메이크업 끝낼수있어서 편합니다 근데 섀도우 베이스색이 좀 진해서 아래칸에 있는 블러셔로 깔아주면 좀 화사한 느낌이라 그게 더 좋았어요 매트한 섀도우에 은색펄이 있는게 특히 맘에 들었습니다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매트바 전컬러 다있지만 제 원픽은 지우개바… `ૢ ᵒ̴̶̷̥́ ·̫ ᵒ̴̶̷̣̥̀ `ૢ 진짜 매끈하게 싹 입술 베이스 깔려서 한 번 살 때 2개씩 사요 없으면 마음이 불안해서
저의 다섯번째 글로이틴트밤 입니다ㅎㅎ 드래곤볼 모으듯이 하나씩 천천히 모으고 있는데 하나하나 다 만족스러워요 글로시한데 발색이 좋아서 하나만 발라도 되니까 편하고 좋아요 오디밤은 쿨한 색감에 오묘한 보라빛이 도는 베리컬러인데 쿨톤메이크업에 필수템입니다
찐으로 두통째 사서 쓰는중,, 지퍼백에 들고갔다가 오일층?이 다 새긴 했다만 써본 트리트먼트중에 제일 냄새 안 과하고 머릿결은 챙겨줘요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