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setaku의 포스트
48
#21 라이트 베이지
투에이엔
#21 라이트 베이지 롱 웨어링 파운데이션
25,200
setaku3개월 사용 후기 (커버력 발림감 등) 21호 쓰는편이라 라이트베이지 구매하고 겨울이든 여름이든 얼굴 답답하게 올라가는걸 안좋아해서 발림성이 가벼운 텍스처를 선호하는데, 사진에도 보이듯 펌핑하면 사르르퍼지는 라이트한 발림감임 *그래도 건조할땐 볼류머 같이 씀(핵추천) ㅇㄱ파운데이션 썼었다가 이걸로 갈아탔는데 귀찮아서 수정화장을 최대한 안하는 편이라 오후되면 무너짐이나 개기름이 신경쓰이는데 이건 무너짐도 안나고 기름때매 커버만 옅어지는정도였음 컨실러 안써도 기본적인 커버는 되는 편, 그래도 라이트한 제형이라 컨실러 써주면 딱임
추천 피드
name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튜버 추천으로 앤디얼 소프트 스킨핏 듀얼 컨실러 펜슬을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청담샵 템으로 유명한 만큼 제품력이 어마어마하게 좋네요 ㅎㅎㅎ 다크용으로 나오긴 했지만 저는 애교살 밝히기 용으로 더 손이 자주 가는 것 같아요!!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픽싱력이 굉장히 뛰어나서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잘 안 무너지는 것 같아용 시중에 나온 컨실러 펜슬 많이 써봤는데 앤디얼 컨실러 펜슬이 짱입니다 !!! 또살템으로 등극할 거 같아요 눈 밑 다크서클 부분에 요철이 많은 편이라 혹시 뜨거나 컬러감이 안 맞아서 잘 안 쓸까봐 걱정했는데 무거운 제형임에도 너무 다크서클이 잘 가려져서 놀랐습니다아! 또한 픽싱력도 좋아서 지속력이 하루종일 유지되어서 감탄했던 제품이었어요 눈밑 다크서클 뿐 아니라 얼굴에 있는 점이랑 기미 잡티가 감쪽 같이 없어져서 왜 이제야 알았는지 후회 했답미다.. 헤메코 쁀 아니라 다른 곳에도 입점되면 더 입소문 날 것 같은 느낌~~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튜버이신 이별미 선생님 영상 보고 그대로 따라 해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그러나 이별미 쌤이 말한 것처럼 눈 밑 다크에 여드름이 있거나 요철이 미치게 심하신 분들은 뜰 가능성이 있을 것 같아용ㅇ!! 그치만 저처럼 적당히(?) 있으신 분은 역대급으로 만족할 컨실러 듀얼 펜슬이 아닐까 싶습니다..! 듀얼로 된 제품은 이 제품이 처음인데 가격이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두 가지 색상을 둘다 경험 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매우매우 가성비 있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깎아 쓰는 제품이 아니라 돌려 쓰는 제품이라 귀찮게 깎아 쓸 필요가 없는 제품이라는 점도 저에게 메리트 있게 다가온 것 같습니다아 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팀이라면 눈썹 쪽에 지저분한 부분을 이 컨실러 펜슬로 정리했을 때 뭉치지 않고 깔끔하게 지워져서 너무 조았습니다^^^ 다른 분들도 혹시 구매 하신다면 이런 식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절대 단종되면 안될 템이고 이별미 유튜버 분이 종즁 마켓도 하시니까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