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anoa처음에 제품 받았을 때 맥 오로라와 결이 비슷한 하이라이터 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 ㅎㅎ😀
리르 하이라이터가 훨씬 더 파우더같은 느낌 은은한 광이더라구요.
그래서 아워글래스와 비교를 해 봤는데 비슷하게은 느낌이었습니다.
아워글래스 인캔디센트는 약간 더 노란 빛이 있고 리르 하이라이터는 좀 더 화이티쉬합니다.
아워글래스와 리르 모두 파운더리하고 마른 광을 내지만 리르 하이라이터가 입자가 더 큰 게 눈에 띄었습니다.
곱기로 유명한 아워글래스의 가격 생각하면 품 질적인 차이가 나는 것은 당연한 한 것이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 네 제품을 함께 리뷰 한 것은 이 4가지 하이라이터는 하이라이터로 사용 하기 보다 피니쉬 파우더로 사용했을때 더 괜찮은 것 같아서 같은 분류로 리뷰를 했습니다.
맥 라이츠카페이드와 파이브바이브 하이라이터는 맥 오로라가 좀 더 맑은 광은 이긴 하지만 비슷하게 얼굴에 밝혀 주는 느낌이 있어 적당히 사용하면 피니쉬 파우더로 정말 제격 입니다.
맥 오로라보다는 리르 하이라이터가 좀더 파운더리하고 은은합니다.맥 오로라가 더 화사하면서 고급스러운 광이 난다면 리르 하이라이터는 발색 자체가 화이티쉬해서 톤보정효과 함께 약간의 은는함을 줄 수 있습니다.
솔직히 아워글래스 저에게 맥보다 더 파우더 같아서 은은한광이 나는지 저는 솔직히 잘 느껴지지 않아서 생각보다 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리르 하이라이터는 아워글래스보다는 색 자체가 화이트시해서 얼굴이 조금 맑아 보이는 효과가 있어 피니쉬 파우더로 사용하기는 아워글래스보다 리르 하이라이터가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기서 로라메르시에 함께 비교 했어야 했는데 잊어버리고 있어서 아쉽네요...ଘ(´•3•)⊃━☆
아워글래스가 아무런 티도 안 난다고 고 생각하시거나 아워글래스에서 조금만 더 화사한 광이 생겼으면 좋겠다. 싶으신 분이 사용 하면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세일가로 너무 싸게 주고 사서 파우더하이라이터를 좋아 하시는 분은 한 번쯤 사 보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