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ohmylip의 포스트
ohmylip
162
킬릿
[NEW] 라벤더
[최저가] 파우더 팩트 3Color
12,000
ohmylip
좋아요!!누런피부 살짝 톤보정되면구 들뜸없이 뽀송해지네용
추천 피드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그동안 실리콘만 써 온 사람으로서 이게 닦이려나 했는데 웬걸 실리콘보다 나음 진짜 박박 닦임 솔인데도 이렇게 잘 닦이는 제품 처음 봄 조금 비싸긴 한데 잘 닦여서 재구매 의사 있음
향이 너무 좋고 볼륨이 잘살아요 세정력도 좋은거 같고 머릿결도 좋아진거 같아요 한번 뚜껑이 깨져서 왔는데 금방 다시 보내주셨습니다!
향 달달하고 좋음. 딥한 느낌은 아니고 가볍게 데일리로 뿌리고 다니기 좋은 정도? 특히 여름에 쓰기 너무 좋음. 달달하고 여성스러운 향임
기우쌤이 개발한 볼륨 부스트 샴푸 & 트리트먼트를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스러워서 리뷰를 남깁니다. 우선 배송이 정말 빨랐습니다. 주문 후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도착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고 포장 상태도 깔끔했습니다. 평소 모발이 쉽게 축 처지고 볼륨이 부족한 편이라 기대를 가지고 사용했는데, 샴푸 사용 후 두피가 개운하게 세정되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향도 부담스럽지 않고 은은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트리트먼트는 모발을 부드럽게 정돈해 주면서도 무겁게 가라앉지 않아 좋았습니다. 며칠 동안 꾸준히 사용해 보니 머리가 전보다 덜 처지는 느낌이 들었고 스타일링도 조금 더 수월했습니다. 사용감과 향, 세정력 모두 만족스러워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생각입니다. 배송 속도와 제품 품질 모두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듀사고 좋아서 쿨도 바로 샀어요! 제가 립을 갈웜이 잘 어울리긴한데 좀 어둡긴해요. 원래 입술색은 쿨에 가까워서 확장이 자연스러워서 더 많이쓰게 되네요~ 너무 만족합니다 부드럽게 발리고 붓도 있어서 다른거랑 레이어링하기 편해요.
레드염색하고 유지하고 싶어서 간건데 너무 좋더라고요. 염색으로 유지하면 머리 엄청 상해서 늘 고민했거든요. 그래서 너무 이 토닝 샴푸가 너무 좋음것 같아요!
말해모해~~~~ N번째 구매입니다~ 믿고 자주 찾는 제품입니다~! 부드럽고 깨끗하게 색 입혀서 만족입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데일리
#여름뮤트
#클린걸
약간의 펄이 있는데 그래서 더 예뻐요~^^ 쿨톤이나 핑잘봄에게 잘 어울릴 것 같고, 볼이랑 코에도 발라주면 여리여리 청순 토끼 메이크업 완성이에요💗 질감도 넘넘 맘에 듭니다^^
지인들 추천으로 이번에 뮤즈 플러터 블러셔 구매했어요 ! (사진 두번째,네번째가 실내 / 세번째,다섯번째가 실외 발색 사진이에용) 워낙 블러셔를 좋아해서 다양한 블러셔를 가지고 있는데 뮤드 플러터 블러셔 전 색상이 다 너무 제 스타일이라 한참 고민하고 메리 뮤즈로 골랐어요 ㅠㅠ💗 가루날림은 어느정도 있지만 지금까지 제가 사용한 블러셔보단 현저히 적었고 발색이 미쳤어요 .. 너무 이쁘게 올라가고 제가 생각했던 핑크코랄 색상으로 발색돼요 피부 다 하고 블러셔 올리면 얼굴이 포토샵으로 블러처리한 것 처럼 뽀얘져요 그리고 가루가 엄청 곱더라구요 ! 케이스도 너무 깔끔하고 이쁨 뿜뿜 ✨ 제품 사진에서처럼 사진 그대로 색상이 올라와서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 다른 색상도 구매 각 ..
#헤메코체험단
얼굴 작아보이기 위해 메이크업샵에서 꼭 한다는 헤어라인 쉐딩
화장할 때 사용하기에 편하고 좋아요!
어두운 머리 컬러인데 이색으로 눈썹 커버하니까 자연스럽고 좋아요 솔이 얇아서 바르기 좋아요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