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광고보고 샀는데 괜찮네요
인스타 광고 믿지말라했눈데ㅋㅋ
오늘 2회차 사용해보았어요
머리 뿌리부분(한 20센치 정도)는 1회 탈색
나머지 부분은 2회이상 탈색모인데
학실히 2회 이상 하거나 밝게 탉색해야 이뿌게 잘나오네유
맨손으로 머리 감아서 손톱에 다 물들었는데
어차피 씻으면 다 빠지겠쥬 머ㅋㅋ
(빨개서 손톱이 생기있어보임😇)
그리고 거품은 좀 풍성하게 내야 더 잘 물드는것 같아요
아침에 바빠서 5분이내 방치만 했는데
1회탈색한 부분때문에 조금 더 방치해봐야겠어요
장실 타일에 물들긴했는데
장실은 청소하면 그만이라 별 신경이 안쓰이네요
요 샴푸 좀 다양한 색상도 나오면 좋겠습니다
아주 좋아요
핑크색 하면 이주일 못가요..물 다 빠져서
군대 이건 보색개념이 아니라 진짜 염색이 되는 샴푸애여
나중에 걍 탈색만(밝게 빼서) 샴푸로 머리만 감아도 되겠어용
대박 제품이다 이건
다 사용하면 또 사러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