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suminnyy의 포스트
suminnyy
18
뮤드
109 피오니
[신제품] 엔젤 허그 글레이즈 8 color
17,000
suminnyy
여름이라 무겁거나 끈적이는 제형은 부담스러운데 이건 전혀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이 잘 일어나는 편이고 착색이 잘되는 입술이라 너무 붉어져서 글로스를 항상 사용하는데 발색이 항상 아쉬웠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발색도 시원시원하게 올라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광감도 다른 글로스에 비해 오래가요! 피오니는 봄웜라~여쿨라 까지 무난하게 다 잘 어울릴 컬러같습니다! 다른 컬러도 구매하려구요…❤️
추천 피드
라이트한 봄웜 컬러와 부드러운 음영 조합의 올 매트 팔레트. 좋아하는 요소들이 모여진 팔레트라 가질 수 밖에 없었어요. 완전 잘산템!!
바다의 천연 원재료를 사용하여 바다로부터 영감을 받은 너무나 로맨틱한
#아쿠아마리
제품들이랍니다 💙🤍 해양심층수를 담아 촉촉한 쿠션과 봄웜-여쿨분들이라면 너무너무 좋아하실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섀도우 팔레트까지! ⭐현재 쿠션은 헤메코랩에서 62%할인중 ! 한개만 사도 무료배송이니 팔레트와 함께 득템하세요오 🛒
#머메이드아이즈
[비치샴페인] 여쿨~봄웜 걸쳐서 사용하기 좋은 미지근 쿨한 핑크컬러가 눈에 올렸을 때 더워보이지 않아서 자주 손이가는 팔레트에요 다채로운 펄 구성으로 포인트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도 좋고, 영상 시작부분에 넣은 세번째 바세린광의 화이트펄이 어디에 올려도 너모 예쁘다는 것 😘 메이크업 위에 파츠랑 화이터 라이터 슬쩍 얹으면 페스티벌 , 연말 메이크업으로도 딱이지 않나요?💎✨💕
#아쿠아글로우쿠션
[1호 봄바다 / 2호 가을바다] 패키지가 진짜 미쳤죠..? 들고나가는 순간 시선 집중🧜🏻♀️✨ 밀착력이 좋고 수분감이 많아서 깐달걀처럼 매끈-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이에요! 얇고 투명해서 여름에 바르기도 좋고 겨울에도 촉촉해서 쓰기좋은 숨찐템 👍 저는 1호 봄바다를 사용했어요! 21호보단 살짝 어두운 옐로우 베이스 컬러인데, 막상 바르면 목부분과 경계지지도 않고 피부랑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어요 ◡̈
#여름쿨톤
#여쿨섀도우
#여쿨팔레트
#촉촉한쿠션
#쿠션추천
#광고
베이비로션 향 처럼 베이비 파우더 향이에요 힐링용으로 수시로 바릅니당
얼굴 작아보이기 위해 메이크업샵에서 꼭 한다는 헤어라인 쉐딩
엄청 가늘게 한올한올 그려지고 제형이 무르지않아 잘 번지지않아서 좋았습니다 반으로 접혀서 파우치나 가방에도 잘 들어가요 색상이 회색인게 좀 아쉬워서 다음에는 브라운계열로 사야할것 같아요 스크류브러쉬도 같이 있어서 더 좋네요
피부에 자극도 확실히 적고, 손가락에 끼워서 마사지 하니까 편하더라고요. 평소에도 괄사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괄사가 너무 커서 가지고 다니기 불편하기도 하고, 이 제품이 자극 없이 얼굴 마사지 하기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립밤은 바르면 사과처럼 예뻐져서 이름이
#사과밤
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매트립 위에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 하고 립밤만 발라도 넘 예쁜컬러랍니다!! 영혼을 갈아 만든 사과밤🍎
드라이기 지금 사용 중인데 시원한 바람도 단계별로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잘 쓸게요^^
1일 1팩 하는 사람에게 가성비 끝판왕인거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역시나 괜찮네요. 잘 사용중이에요 ^^
립베이스 깔아줄때는 이후에 글로시한거를 할거던 뭐던 매트한걸 먼저 깔고 시작하는데 잘지워져서 좋아요 진짜 손가락 마디만한데 넘 비싸긴한듯 ㅜ
진짜 모두가 탐내는 마스카라였으요,, 완전 얇고 잘 발라지고,, 그냥 머 청순청순 또렷또렷녀가 가능해지는 템이에요,, 다들 꼭 써바
저의 다섯번째 글로이틴트밤 입니다ㅎㅎ 드래곤볼 모으듯이 하나씩 천천히 모으고 있는데 하나하나 다 만족스러워요 글로시한데 발색이 좋아서 하나만 발라도 되니까 편하고 좋아요 오디밤은 쿨한 색감에 오묘한 보라빛이 도는 베리컬러인데 쿨톤메이크업에 필수템입니다
5통정도 쓴 것 가타요… 이것만큼 속 쫀쫀하게 채워주는 애 없듬 화장 전에 두세알만 써줘도 피부 완전 쫀쫀해져서 완전 화잘먹 피부돼요 `ૢ ᵒ̴̶̷̥́ ·̫ ᵒ̴̶̷̣̥̀ `ૢ 최고…
세통구매햇고 이제 네텅째 재구매입니다 헤디 동생이 추천해줫는데 저랑 엄마랑 다중독
맘에 들어요 앞으로도 사용할 것 같아요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