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per77의 포스트
per77
22
에이오유
04 지우개바
[키츠/서인쌤 PICK] 매트바
12,510
per77
립베이스 깔아줄때는 이후에 글로시한거를 할거던 뭐던 매트한걸 먼저 깔고 시작하는데 잘지워져서 좋아요 진짜 손가락 마디만한데 넘 비싸긴한듯 ㅜ
추천 피드
눈썹 모양, 눈매만 살짝 교정하면 -10살 가능👩🏻❤️👩🏻
#로즈프로젝트
#어두운쿠션
#24호
#25호
가을 메이크업
#쿨톤
ver. 🍂💘
#쿨톤메이크업
요렇게만 하면 오묘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메이크업
뚝딱! -
#뮤드
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 04 라일락모먼트 ] 5번 컬러로 눈 두덩이를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9번 컬러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주고 6번 컬러로 눈 두덩이 중앙을 시작으로 가장자리까지 퍼뜨려 주고 10번 컬러로 눈 꼬리 음영을 준다 -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 01 베리 앤 크림 ] 볼 중앙을 위주로 퍼뜨려준다 -
#뮤드
글라세 틴트 [ 06 모브 모어 ] 전체적으로 한번 발라주고 안쪽을 위주로 한 번 더 발라준다 -
#올마이띵스
키스유어아이즈글리터 섀도우 [ 04 jazz ] 눈밑 애교살 중앙부터 외곽으로 퍼뜨려 준다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튜토리얼
#makeuptutorial
헤슬 우리콩 두피 앰플🫛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영양공급이 충분하지 못하면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탈모 역시 가속화 되기때문에 관리를 시작했는데요. 얼굴 관리하듯이 샴푸하고 머리에 영양소를 공급해줍니다. 우리콩 원물을 이용하였고 옥수수 유래 에탄올을 넣어 두피의 열감을 완화해줍니다. 여러번 덧발라도 떡지지 않아서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천연 카페인이 들어있어서 요즘 잔머리가 마구마구 튼튼하게 자라고 있어요. 두피앰플은 꾸준히 오래 써주는게 중요해요💓
진짜 좋아요… 뭣보다 모델링팩을 간단하게 할 수 있다는 게 진짜 편함 쓰고나면 피부 광 대박이구 즉각적으로 피부가 좋아졌다는 게 느껴져서 진짜 짱
좋아요 향도 좋고 모발 굵어지는 기분입니다
유경몬 마켓에서 구매해서 고데기 하나 가격으로 두개나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아침에 준비하다보면 온도오르는 시간도 아까울때가 있는ㄷ 온도도 빨리 올라서 너무 편합니다! 머리 뜯김 이런것도 없고 같이온 꼬리빗으로 빗으면서 머리 펴주면 찰랑 윤기나는 생머리 할 수 있어요..🩷 뿌리볼륨 고데기도 볼륨살리기 좋아요
좋아오 쓰자마자 좋아서 바로 핰개 더 삿어요
라이트한 봄웜 컬러와 부드러운 음영 조합의 올 매트 팔레트. 좋아하는 요소들이 모여진 팔레트라 가질 수 밖에 없었어요. 완전 잘산템!!
여름이라 무겁거나 끈적이는 제형은 부담스러운데 이건 전혀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이 잘 일어나는 편이고 착색이 잘되는 입술이라 너무 붉어져서 글로스를 항상 사용하는데 발색이 항상 아쉬웠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발색도 시원시원하게 올라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광감도 다른 글로스에 비해 오래가요! 피오니는 봄웜라~여쿨라 까지 무난하게 다 잘 어울릴 컬러같습니다! 다른 컬러도 구매하려구요…❤️
맘에 들어요 앞으로도 사용할 것 같아요
수연이의 앞머리 자연스럽게 넘기는 법 😍
극극손상모인데도 머리카락 찰랑찰랑하게 만들어쥬는 아이⋯ 리뉴얼되기 전부터 쓴 진짜 찐찐찐템이에요 다른 걸 써봐도 얘만한 애가 업써..`ૢ ᵒ̴̶̷̥́ ·̫ ᵒ̴̶̷̣̥̀ `ૢ 주변에 추천해서 인생템 등극한 친구들도 많아요 (우리 엄마도 조아함)
#쿨톤메이크업
*사용제품 Base
#한스킨
다크써클 커버컨실러 '로지' +
#꾸셀
비체밤 01 Shadow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섀도우팔레트
Blush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무드치크
Lip
#맥
#서트리니스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로즈메모리'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엄청 가늘게 한올한올 그려지고 제형이 무르지않아 잘 번지지않아서 좋았습니다 반으로 접혀서 파우치나 가방에도 잘 들어가요 색상이 회색인게 좀 아쉬워서 다음에는 브라운계열로 사야할것 같아요 스크류브러쉬도 같이 있어서 더 좋네요
아베마리아 여쿨 뮤트템인가여 은은하게 회끼도는 톤다운된 핑크컬러인데 분위기있고 예쁘네요 틴트라 그런지 착색이 생각보다 꽤 있는편이구요 은근 착색 후 발색은 채도 꽤 있는 핑크로 남는데 그 부분은 좀 취향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발림성이나 제형 광택 부분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괜히 유명템이 아니긴 하네요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