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zz6의 포스트
zz6
25
에이오유
[최저가] 메이크업 세팅 픽서 미스트
16,500
zz6
처음 사용할때는 큰 차이를 몰랐는데 쓰다가 안써보니까 픽서를 뿌리는게 지속력이 좋다는게 느껴졌어요
추천 피드
🥱 편안하고 차분한 핑크빛 컬러감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손이 정말정말 많이 가는 최애 조합
1년 365일 쓰는 나에 최애 블러셔⋯
크기가 작아서 외출시에 다크서클에 슥슥 바르기가 너무 좋아요! 너무 꾸덕하지않아서 발림성이 좋아요! 지속력도 진짜 좋습니당 ㅎㅎ 여드름이나 점도 완전 잘가려줭줘요
아베마리아 여쿨 뮤트템인가여 은은하게 회끼도는 톤다운된 핑크컬러인데 분위기있고 예쁘네요 틴트라 그런지 착색이 생각보다 꽤 있는편이구요 은근 착색 후 발색은 채도 꽤 있는 핑크로 남는데 그 부분은 좀 취향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발림성이나 제형 광택 부분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괜히 유명템이 아니긴 하네요
여름이라 무겁거나 끈적이는 제형은 부담스러운데 이건 전혀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이 잘 일어나는 편이고 착색이 잘되는 입술이라 너무 붉어져서 글로스를 항상 사용하는데 발색이 항상 아쉬웠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발색도 시원시원하게 올라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광감도 다른 글로스에 비해 오래가요! 피오니는 봄웜라~여쿨라 까지 무난하게 다 잘 어울릴 컬러같습니다! 다른 컬러도 구매하려구요…❤️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1개 구매하고 추가 구매 했습니다.유통기한이 임박 하지만 부지런히 쓰고 있어요.헤어캡도 짱짱해서 잘 사용중입니다. 하고나면 머리가 건강한 느낌이예요.리뷰 뒤늦게 작성 했는데 이젠 단종인가 봐요 ㅠㅠ
진짜 모두가 탐내는 마스카라였으요,, 완전 얇고 잘 발라지고,, 그냥 머 청순청순 또렷또렷녀가 가능해지는 템이에요,, 다들 꼭 써바
바다의 천연 원재료를 사용하여 바다로부터 영감을 받은 너무나 로맨틱한
#아쿠아마리
제품들이랍니다 💙🤍 해양심층수를 담아 촉촉한 쿠션과 봄웜-여쿨분들이라면 너무너무 좋아하실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섀도우 팔레트까지! ⭐현재 쿠션은 헤메코랩에서 62%할인중 ! 한개만 사도 무료배송이니 팔레트와 함께 득템하세요오 🛒
#머메이드아이즈
[비치샴페인] 여쿨~봄웜 걸쳐서 사용하기 좋은 미지근 쿨한 핑크컬러가 눈에 올렸을 때 더워보이지 않아서 자주 손이가는 팔레트에요 다채로운 펄 구성으로 포인트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도 좋고, 영상 시작부분에 넣은 세번째 바세린광의 화이트펄이 어디에 올려도 너모 예쁘다는 것 😘 메이크업 위에 파츠랑 화이터 라이터 슬쩍 얹으면 페스티벌 , 연말 메이크업으로도 딱이지 않나요?💎✨💕
#아쿠아글로우쿠션
[1호 봄바다 / 2호 가을바다] 패키지가 진짜 미쳤죠..? 들고나가는 순간 시선 집중🧜🏻♀️✨ 밀착력이 좋고 수분감이 많아서 깐달걀처럼 매끈-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이에요! 얇고 투명해서 여름에 바르기도 좋고 겨울에도 촉촉해서 쓰기좋은 숨찐템 👍 저는 1호 봄바다를 사용했어요! 21호보단 살짝 어두운 옐로우 베이스 컬러인데, 막상 바르면 목부분과 경계지지도 않고 피부랑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어요 ◡̈
#여름쿨톤
#여쿨섀도우
#여쿨팔레트
#촉촉한쿠션
#쿠션추천
#광고
얼굴 작아보이기 위해 메이크업샵에서 꼭 한다는 헤어라인 쉐딩
제가 사용한 아이라이너중에 제일 최고에요!!! 많이 진하지도 않고 연하지도 않고 딱입니당 엄청 얇게도 잘 그려져요
가을 메이크업
#쿨톤
ver. 🍂💘
#쿨톤메이크업
요렇게만 하면 오묘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메이크업
뚝딱! -
#뮤드
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 04 라일락모먼트 ] 5번 컬러로 눈 두덩이를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9번 컬러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주고 6번 컬러로 눈 두덩이 중앙을 시작으로 가장자리까지 퍼뜨려 주고 10번 컬러로 눈 꼬리 음영을 준다 -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 01 베리 앤 크림 ] 볼 중앙을 위주로 퍼뜨려준다 -
#뮤드
글라세 틴트 [ 06 모브 모어 ] 전체적으로 한번 발라주고 안쪽을 위주로 한 번 더 발라준다 -
#올마이띵스
키스유어아이즈글리터 섀도우 [ 04 jazz ] 눈밑 애교살 중앙부터 외곽으로 퍼뜨려 준다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튜토리얼
#makeuptutorial
드라이기 지금 사용 중인데 시원한 바람도 단계별로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잘 쓸게요^^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립에 올리면 적당히 흰끼있는 핑크라서 피부톤21호정도 쿨톤분들께 추천드려요!! 나름 착색커버가 잘되어서 추천드립니당~~
색상: 엔젤 색상-뮤트하고 오묘한 핑크색입니다. 처음에 케이스만 봤을때는 보라빛이 돈다고 생각되어 웜톤인 저한테는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었었는데 발색하니까 진짜 오묘하고 뮤트한 요즘 감성의 핑크색입니다. 탁기가 살짝있고 뉴트럴한톤인거 같아요.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 추천해요! 저는 입술색이 진한 편이라 베이스립을 바르고 이런 제형을 바르기 때문에 발색도 잘된다고 생각했어요. 아래 발색은 웜톤 다굽자 브라운인 하트퍼센트 테디모카와 비교하실 수 있게끔 같이 발색해봤습니다. 위-엔젤 아래-테디모카 제형: 오일리하게 입술에서 돌아다니거나 겉돌지 않고 쫀득하게 착 달라붙는 제형입니다. 발랐을때 겉돌지 않고 쫀쫀하게 붙어있어서 베이스립바르고 위에 바르기 정말 좋았어요. 요즘에는 이것만 쓰게되네요. 오일리하게 겉도는 제형은 베이스립과 색이 다 섞여버려서 입술가로 진한 색상이 퍼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형은 베이스립과 섞이지 않고 위에서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착 달라붙는다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촉촉함도 오래갑니다. 다른 색상도 제돈제산으로 구매해 보려고요. 뮤드 제품은 섀도우 팔레트 위주로 가지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는 집이라는걸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네요.✨️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