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whywhywhy의 포스트
whywhywhy
42
어네이즈
인 앤 아웃 트리트먼트 (세트) (EXP. 26.07.04)
[클리어런스] 인 앤 아웃 트리트먼트
14,500
whywhywhy
1개 구매하고 추가 구매 했습니다.유통기한이 임박 하지만 부지런히 쓰고 있어요.헤어캡도 짱짱해서 잘 사용중입니다. 하고나면 머리가 건강한 느낌이예요.리뷰 뒤늦게 작성 했는데 이젠 단종인가 봐요 ㅠㅠ
추천 피드
사진은 트리트먼트지만,, 제가 애정하는 헤슬 샴푸트리트먼트 ㅠㅠ 샴푸는 세통째예요 제가 원래 두피가 건조해서 하얀?게 잘 생기는데 헤슬은 제형부터 쫀쫀하고 덜 건조하게 해주는듯!!! 다쓰면 또 살겁니다
요즘 매일 써요ㅎㅎ 저는 2개째 구매해서 쓰고 있답니다! 마리 걸리는 느낌도 없고 고데기하고 나면 머릿결이 좋아보여요 !! 전 탈색을 많이 한 머리라서 140도로 설정하고 쓰고 있습니다 ㅎㅎ
여름이라 무겁거나 끈적이는 제형은 부담스러운데 이건 전혀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이 잘 일어나는 편이고 착색이 잘되는 입술이라 너무 붉어져서 글로스를 항상 사용하는데 발색이 항상 아쉬웠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발색도 시원시원하게 올라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광감도 다른 글로스에 비해 오래가요! 피오니는 봄웜라~여쿨라 까지 무난하게 다 잘 어울릴 컬러같습니다! 다른 컬러도 구매하려구요…❤️
극극손상모인데도 머리카락 찰랑찰랑하게 만들어쥬는 아이⋯ 리뉴얼되기 전부터 쓴 진짜 찐찐찐템이에요 다른 걸 써봐도 얘만한 애가 업써..`ૢ ᵒ̴̶̷̥́ ·̫ ᵒ̴̶̷̣̥̀ `ૢ 주변에 추천해서 인생템 등극한 친구들도 많아요 (우리 엄마도 조아함)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처음 사용할때는 큰 차이를 몰랐는데 쓰다가 안써보니까 픽서를 뿌리는게 지속력이 좋다는게 느껴졌어요
립밤은 바르면 사과처럼 예뻐져서 이름이
#사과밤
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매트립 위에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 하고 립밤만 발라도 넘 예쁜컬러랍니다!! 영혼을 갈아 만든 사과밤🍎
다른 제품들 후기를 보면 너무 밝아졌거나 얼룩 덜룩하다거나 ㅠㅠ 하는 후기가 많아서 브로우 염색 제품을 처음 써보는 저로서는 너무 걱정이 많았거든요!? 근데 사용하기 엄청 쉽고 무조건 많이 바르고 기다리니까 5분만에 저는 제가 원하는 정도의 색이 나와서 ㅎㅎ 닦고 마무리 했습니다! 쉽고 간편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강추드려요
박스 구성템이라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발색 좋고 제형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워요 펄도 존재감 엄청나네요 이거 하나로 메이크업 끝낼수있어서 편합니다 근데 섀도우 베이스색이 좀 진해서 아래칸에 있는 블러셔로 깔아주면 좀 화사한 느낌이라 그게 더 좋았어요 매트한 섀도우에 은색펄이 있는게 특히 맘에 들었습니다
이거 되게 신기한 제형이예요 뭔가 소르베같고 블러처리가 진짜 잘되긴 하는데 베이스를 할때 파우더 처리 잘 해주고 바르는게 좋은것 같아요 촉촉한 베이스 위에 바르면 베이스가 다 벗겨집니다ㅜ 손가락으로 조심해서 발라야해요 근데 색이 너무예쁨 약간 톤다운된 연보라 느낌도 돌고 핑크무화과같기도 하고 오묘합니다 쓰는법을 좀 더 연구해봐야할것 같아요
좋아서 몇개 더 구매했습니다 부드러워요
진짜 좋아요… 뭣보다 모델링팩을 간단하게 할 수 있다는 게 진짜 편함 쓰고나면 피부 광 대박이구 즉각적으로 피부가 좋아졌다는 게 느껴져서 진짜 짱
세통구매햇고 이제 네텅째 재구매입니다 헤디 동생이 추천해줫는데 저랑 엄마랑 다중독
진짜 진짜 진짜 좋아요!!!!!!!!!!!!! 파데 브러쉬 진짜 많지만 모가 엄청 엄청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해도 진짜 얇게 발려서 초보자분들한테도 추천드립니다.!!!!!!!!!!!!!!!! 그냥 골고루 안 먹여도 시간 없을때 바쁘게 발라도 진짜 얇게 발려서 좋습니다.!!!!!!!!!!!! 시간 없으신데 파데파이신 분들이 진짜 진짜 잘 쓰실 것 같습니다!!!!!!!!!!!!!!! 꼭 구매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편안하고 차분한 핑크빛 컬러감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손이 정말정말 많이 가는 최애 조합
단발머리 숱많은 사람은 가벼운 테슬컷 느낌 스타일링 어떻게 하나요 ?
#어네이즈
#레삐
#결에센스
#매직기
#테슬컷
#진주쌤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