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shu12090의 포스트
shu12090
30
에이오유
01 산호밤
매트 포슬밤
17,800
shu12090
립밤 전 색상을 다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써 포슬밤 시리즈도 좋아요! 진짜 포슬포슬 해오 ㅎㅎ 근데 단지형인 게 흠 ㅠㅠ 너무 귀찮긴 해여 ㅠ
추천 피드
좋아용!! 블러셔 바르니까 예쁘다는 말 많이 들어서 좋았는데 피부 문제인지 뒤집어져서 못 쓰고 다른 친구 줬읍니다,, 흑흑 ㅠㅠㅜ 봄웜~여쿨 모두 가능한 여쿨인데 하츄볼보다 포근볼이 더 예쁘게 잘 어우러지라구용!!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얼굴 작아보이기 위해 메이크업샵에서 꼭 한다는 헤어라인 쉐딩
박스 구성템이라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발색 좋고 제형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워요 펄도 존재감 엄청나네요 이거 하나로 메이크업 끝낼수있어서 편합니다 근데 섀도우 베이스색이 좀 진해서 아래칸에 있는 블러셔로 깔아주면 좀 화사한 느낌이라 그게 더 좋았어요 매트한 섀도우에 은색펄이 있는게 특히 맘에 들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아이라이너중에 제일 최고에요!!! 많이 진하지도 않고 연하지도 않고 딱입니당 엄청 얇게도 잘 그려져요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이거 되게 신기한 제형이예요 뭔가 소르베같고 블러처리가 진짜 잘되긴 하는데 베이스를 할때 파우더 처리 잘 해주고 바르는게 좋은것 같아요 촉촉한 베이스 위에 바르면 베이스가 다 벗겨집니다ㅜ 손가락으로 조심해서 발라야해요 근데 색이 너무예쁨 약간 톤다운된 연보라 느낌도 돌고 핑크무화과같기도 하고 오묘합니다 쓰는법을 좀 더 연구해봐야할것 같아요
패키지가 너어어어무 이쁜데, 제형은 그보다 더 좋아요 ㅜㅜㅠ 끈적이 없으면서 느끼하지 않은 오일감이 얇지도 두껍지도 않게 딱 적당히 막이 씌여져요 사용감이 근래 써본 틴트 중 제일 좋았고 소량으로도 색상 발색이 뛰어납니당… 다른 색상도 바로 주문했어요⭐️❤️ 패키지 이뿌다 > 제형 미쳤다 > 근데 패키지 이뿌다 > 근데 색상 왜이렇게 이뻐 로 무한 굴레에 빠지네요 🥹
좋아용!! 블러셔 바르니까 예쁘다는 말 많이 들어서 좋았는데 피부 문제인지 뒤집어져서 못 쓰고 다른 친구 줬읍니다,, 흑흑 ㅠㅠㅜ 봄웜~여쿨 모두 가능한 여쿨인데 하츄밤보다 포근밤이 더 예쁘게 잘 어우러지라구용!!
유경몬 마켓에서 구매해서 고데기 하나 가격으로 두개나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아침에 준비하다보면 온도오르는 시간도 아까울때가 있는ㄷ 온도도 빨리 올라서 너무 편합니다! 머리 뜯김 이런것도 없고 같이온 꼬리빗으로 빗으면서 머리 펴주면 찰랑 윤기나는 생머리 할 수 있어요..🩷 뿌리볼륨 고데기도 볼륨살리기 좋아요
드라이기 지금 사용 중인데 시원한 바람도 단계별로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잘 쓸게요^^
좋아요 향도 좋고 모발 굵어지는 기분입니다
눈썹 모양, 눈매만 살짝 교정하면 -10살 가능👩🏻❤️👩🏻
#로즈프로젝트
#어두운쿠션
#24호
#25호
탈색모, 극손상모인데 확실히 효과 좋아요!! 물기 최대한 짜고 바르고 3분 정도 방치하면 효과 더 좋았어요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1개 구매하고 추가 구매 했습니다.유통기한이 임박 하지만 부지런히 쓰고 있어요.헤어캡도 짱짱해서 잘 사용중입니다. 하고나면 머리가 건강한 느낌이예요.리뷰 뒤늦게 작성 했는데 이젠 단종인가 봐요 ㅠㅠ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