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mumui눈썹 숱이 너무 많아서 늘 탈색하는데 처음 눈썹 전용 염색약 나왔을 때는 관심은 갔지만 작은 용량에 과한 가격(?)때문에 고민하다 집에 있는 탈색약으로 계속 사용했었는데 기우쌤이 개발한 어네이즈 제품이 계속 뜨길래 ㅋㅋㅋㅋ 바로 구매 해봤어요!
생각보다 더 밝아지고 좋음 … 굿굿 또 구매할거에옴
🌟숱 많은 사람으로써 꿀팁
- 역 방향으로 바른다
- 생각보다 둠뿍 바른다
- 5분 이상 방치후 씻지 말고 약 닦은 후 다시 도포한다
- 다시 도포 시 숱이 더 많은 눈썹 앞쪽을 집중적으로 한다. 이때, 밝아진 눈 꼬리 부분은 생락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