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iejiye823이거 갸좋음 가격대 향 텍스쳐 다 좋음!!
드라이 70퍼 하고 바르고 찬바람으로 마무리 하면 머릿결 진짜! 좋아보임 손상모에 효과 톡톡히 봅니다!!
근데 내용물이 얼마 남았는지 몰라서 이걸 언제 재구매할지 감이 안오는게 쪼큼 아쉽? 요새 나오는 투명 케이스로 하면 양 줄어드는게 보여서 훨씬 좋음 미리 살 수도 있고!!
그리고 젤 좋은건 호불호 갈리지 않는 향! 너무 쎄거나 무난한 향이라 딱 좋음 은은한게 짱임.
양 조절 실패하면 약간? 헤비해짐. 트리트먼트를 고농축을 쓰고 드라이 후 이 제품을 쓰면 떡지진 않는데 뭔가 무거워짐 ㅜ 야튼 양조절 잘하면 다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