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twojin의 포스트
twojin
41
올리올리
[세트기획] 도자기 결광 앰플 100ml + 도자기 결광 수분크림 100ml
49,100
twojin
보통 영양왕 나이트케어 제품은 낮에 화장전 바르기에는 너무 무겁고 화장 다 밀리고 미끌거리는데 보습감은 확실한데 무겁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향도 강하지 않고 엄청 민감한 피부인데도 트러블 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샘플 키트도 너무 좋아요! 괜히 여행 가고싶어집니다,,, 주름 개선제품이라 엄마랑 같이쓰면 좋을것같애요!
#헤메코리뷰어
추천 피드
언제 본 건지 기억도 안나지만 아마도 헤메코 유튜브에서 소개한 것처럼 엄청 드라마틱하진 않아요. 그래도 꽤 자연스럽게 발라지긴 합니다. 고민 끝에 구매했으니 잘 사용해볼 생각이지만 추천할 정도는 아직 아닌 것 같습니다. 엄청 극적인 걸 원하시면 비추, 적당히 뽀용을 원하시면 추천합니다. 저는 꼭 사봐야 직성이 풀리는 타입이라 구입했습니다. 꾸준히 사용해볼게요. 종종 유튜브 보고 구입해서 만족하기도 하고 누구나 그렇듯 불만족하기도 하니까 뭐 일단은 계속 지속적으로 사용해보는 걸로~ 배송은 빠른 편이었고 배송 상태도 괜찮은 편이이었습니다.
요거 진짜 광택 미쳤어요 ㅠㅠㅠㅠㅠ 진짜 왜케 다 예쁜가요!! 쿨 추천해용
카리나블러셔로 유명해서 다른 색 구매하면서 그냥 믿고 구매했어용!! 생각보다 형광 웜 하지만 라벤더랑 섞으면 짱!! ㅠㅠㅠ
코 쪽만 지성인 사람인데요 여름 되니까 코에서 유분이 너무 나오길래 한번 사봤어용 근데 이거 ㅈㅉ 조음. 가격도 쿠팡보다 헤메코에서 사는 게 더 싸더라고요 그래거 여기서 샀어용! 걍 계속 방금 막 기름 종이 사용한 것처럼 뽀송해서 신기해요 ㅋㅋ 약간의 톤업 되는 것도 있어가지고 좋았슴니당... 전 쿠션은 잘 안 바르고 그냥 톤업 선크림으로 대충 떼우는 편인데 이거 세잔느 바르고 위에 뭘 바르든 막 뭉치거나 밀리진 않더라고요! 그냥 완전 안 살 이유가 없자나요 지성이... 근데 이거 최대 단점이 좀 용량이 적다...? 쬐끔만 커도 좋았응 텐대.. 근데 뭐 미니어처 수준은 아니니까 만족하고 잘 쓸게요
민들레 홀씨처럼 포슬포슬한 제형이 매력적인
#플린
#브리즈벨벳틴트
! ☁️ 오일감이 느껴지지 않는 그야말로 리얼 벨벳!감의 파우더리함을 지닌
#무광틴트
예요🙃 벨벳제형의 립 제품들 많이 사용해봤는데 브리즈벨벳틴트의 경우 포슬포슬한 질감이 리얼로 살아있는
#솜털벨벳
의
#민글레틴트
랍니다 (❛ө❛) 솜털볼같은 동글~동글 벨벳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를 부드럽게 매꿔주어 매끈하고 보송한
#립
을 연출해줘요 그래서 묻어남도 적고 사용감도 편안해서 마스크 착용에도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거 😘 @flynn.cosmetic
#광고
#벨벳틴트
#립메이크업
#립틴트
#매트틴트
#모래벨벳
#플린틴트
#포슬포슬
#립발색
#lipmakup
20호~21호인데 단독으로 발라도 엄청 하얗지 않았어요 오히려 더 하얬으면 좋겠는… 건성이라서 넘 건조할까봐 걱정했는데 브러쉬로 얇게 펴바르고 미스트뿌린 퍼프 사용하면 하나도 안 뜨고 피부표현 예쁘게 돼요~! 만조쿠 레몬색도 사고시파요💛
아영쌤 개발 브러쉬라고 해서 궁금해서 하나 사봤는데 여기저기 활용도가 좋아서 잘 쓰고 있어요 브러쉬 정말 많지만 없으면 안 되는 브러쉬입니다 하나 더 사둘 정도로 정말 좋아하는 브러쉬입니다 추천드려요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쿠션 짱 …진짜 제발제발 ㅠㅠㅠㅠ 요거때매 하나 더 사요 :) 저 화장 평생 요철 부각되고 떠서 선크림만 바르는 사람입니당.. 요거 쟁이려구요 ㅠㅠㅠ 쿠션 입문템 !!
단발머리 숱많은 사람은 가벼운 테슬컷 느낌 스타일링 어떻게 하나요 ?
#어네이즈
#레삐
#결에센스
#매직기
#테슬컷
#진주쌤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좋을 것 같아요! 기대중입니다
사은품으로 화이트백을 받아서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아이브로우카라는 붉은기 없는 애쉬 컬러라서 쿨톤이 사용하기 딱이에요. 재구매입니다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진짜 광미쳤고 너무 이쁘고 재구매할거에요 플럼핑 효과도 있어서 좋아요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