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shy_vv의 포스트
94
8GF 볼륨톡스 립밤
모노프
8GF 볼륨톡스 립밤
28,000
shy_vv입술이 트진 않지만 침을 습관적으로 바르는 편이라 입술에 주름이 많아요! 입술관리도 해야겠다 싶어서 항상 자기 전에 립마스크를 올리고 자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찐덕거리고 안지워져서 항상 그게 불편했었어요 모노프 8GF 볼륨톡스 립밤은 단단하지만 손가락 체온으로 사르르 녹는 제형이라 양조절이 쉬웠어요 저는 입술이 얇은 편이라 항상 오버립을 하는데 다른 플럼퍼는 너무 자극적이여서 입술라인이 항상 매운거 먹었을 때처럼 부었는데 볼륨톡스는 입술 주름이 자연스럽게 메꿔질 정도의 플럼효과가 있어서 입술에 전혀 부담이 없더라고요✨✨ 느낌을 굳이 찾는다면 민트 치약으로 양치한 후의 느낌정도?!! 케이스도 아담해서 휴대하기도 좋고 케이스도 예뻐서 저는 건조한 사무실 책상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쓰면 재구매할 예정이라 후기 보신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헤메코리뷰어
추천 피드
namenamename
색상: 엔젤 색상-뮤트하고 오묘한 핑크색입니다. 처음에 케이스만 봤을때는 보라빛이 돈다고 생각되어 웜톤인 저한테는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었었는데 발색하니까 진짜 오묘하고 뮤트한 요즘 감성의 핑크색입니다. 탁기가 살짝있고 뉴트럴한톤인거 같아요.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 추천해요! 저는 입술색이 진한 편이라 베이스립을 바르고 이런 제형을 바르기 때문에 발색도 잘된다고 생각했어요. 아래 발색은 웜톤 다굽자 브라운인 하트퍼센트 테디모카와 비교하실 수 있게끔 같이 발색해봤습니다. 위-엔젤 아래-테디모카 제형: 오일리하게 입술에서 돌아다니거나 겉돌지 않고 쫀득하게 착 달라붙는 제형입니다. 발랐을때 겉돌지 않고 쫀쫀하게 붙어있어서 베이스립바르고 위에 바르기 정말 좋았어요. 요즘에는 이것만 쓰게되네요. 오일리하게 겉도는 제형은 베이스립과 색이 다 섞여버려서 입술가로 진한 색상이 퍼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형은 베이스립과 섞이지 않고 위에서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착 달라붙는다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촉촉함도 오래갑니다. 다른 색상도 제돈제산으로 구매해 보려고요. 뮤드 제품은 섀도우 팔레트 위주로 가지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는 집이라는걸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