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leee11의 포스트
leee11
24
에이오유
04 지우개바
[키츠/서인쌤 PICK] 매트바
12,510
leee11
크키는 홀ㄹㅋ싱섀랑 똑같아서 비교샷 첨부했습니다! 작을거라고 예상은했는데 생각보다 더 작아서 좀 당황하긴 했습니다..ㅎㅎ 평소에 립바를때 원래 입술색 영향을 너무많이 받아서 아예 틴트색으로 발색되길 원해서 사봤는데 완전 만족이에요!! 주름에 끼일줄알았는데 매끄럽게 잘 발립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너무 두꺼워서 디테일하게 바르기는 어려워요ㅠㅠ
추천 피드
패키지가 너어어어무 이쁜데, 제형은 그보다 더 좋아요 ㅜㅜㅠ 끈적이 없으면서 느끼하지 않은 오일감이 얇지도 두껍지도 않게 딱 적당히 막이 씌여져요 사용감이 근래 써본 틴트 중 제일 좋았고 소량으로도 색상 발색이 뛰어납니당… 다른 색상도 바로 주문했어요⭐️❤️ 패키지 이뿌다 > 제형 미쳤다 > 근데 패키지 이뿌다 > 근데 색상 왜이렇게 이뻐 로 무한 굴레에 빠지네요 🥹
유경몬 마켓에서 구매해서 고데기 하나 가격으로 두개나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아침에 준비하다보면 온도오르는 시간도 아까울때가 있는ㄷ 온도도 빨리 올라서 너무 편합니다! 머리 뜯김 이런것도 없고 같이온 꼬리빗으로 빗으면서 머리 펴주면 찰랑 윤기나는 생머리 할 수 있어요..🩷 뿌리볼륨 고데기도 볼륨살리기 좋아요
좋은거같아요… 옆광대가 들어간거같아요 근데 서서히 나타나는거같아요!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1년 365일 쓰는 나에 최애 블러셔⋯
제가 사용한 아이라이너중에 제일 최고에요!!! 많이 진하지도 않고 연하지도 않고 딱입니당 엄청 얇게도 잘 그려져요
얼굴 작아보이기 위해 메이크업샵에서 꼭 한다는 헤어라인 쉐딩
립베이스 깔아줄때는 이후에 글로시한거를 할거던 뭐던 매트한걸 먼저 깔고 시작하는데 잘지워져서 좋아요 진짜 손가락 마디만한데 넘 비싸긴한듯 ㅜ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5통정도 쓴 것 가타요… 이것만큼 속 쫀쫀하게 채워주는 애 없듬 화장 전에 두세알만 써줘도 피부 완전 쫀쫀해져서 완전 화잘먹 피부돼요 `ૢ ᵒ̴̶̷̥́ ·̫ ᵒ̴̶̷̣̥̀ `ૢ 최고…
꾸셀 제품 컨실러 베이스 파운데이션 까지 진짜 좋아여. 섞어서 쓰기 젤 좋은 파데. 피부에 밀착되는 파데. 백화점 파데 6종류 이상 써왔는데 계속 구입할 의향 100%예요. 내 피부같이 자연스럽게 표현 됩니다.
처음 사용할때는 큰 차이를 몰랐는데 쓰다가 안써보니까 픽서를 뿌리는게 지속력이 좋다는게 느껴졌어요
1일 1팩 하는 사람에게 가성비 끝판왕인거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얇아서 파우치 쏙 넣어다니기두 편하구.. 슥슥 잘발리고 속눈썹 연장도 잘되고 또렷해서 넘 조아요 그리고 안쳐짐( 절 대 로 )
색상: 엔젤 색상-뮤트하고 오묘한 핑크색입니다. 처음에 케이스만 봤을때는 보라빛이 돈다고 생각되어 웜톤인 저한테는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었었는데 발색하니까 진짜 오묘하고 뮤트한 요즘 감성의 핑크색입니다. 탁기가 살짝있고 뉴트럴한톤인거 같아요.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 추천해요! 저는 입술색이 진한 편이라 베이스립을 바르고 이런 제형을 바르기 때문에 발색도 잘된다고 생각했어요. 아래 발색은 웜톤 다굽자 브라운인 하트퍼센트 테디모카와 비교하실 수 있게끔 같이 발색해봤습니다. 위-엔젤 아래-테디모카 제형: 오일리하게 입술에서 돌아다니거나 겉돌지 않고 쫀득하게 착 달라붙는 제형입니다. 발랐을때 겉돌지 않고 쫀쫀하게 붙어있어서 베이스립바르고 위에 바르기 정말 좋았어요. 요즘에는 이것만 쓰게되네요. 오일리하게 겉도는 제형은 베이스립과 색이 다 섞여버려서 입술가로 진한 색상이 퍼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형은 베이스립과 섞이지 않고 위에서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착 달라붙는다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촉촉함도 오래갑니다. 다른 색상도 제돈제산으로 구매해 보려고요. 뮤드 제품은 섀도우 팔레트 위주로 가지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는 집이라는걸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네요.✨️
1개 구매하고 추가 구매 했습니다.유통기한이 임박 하지만 부지런히 쓰고 있어요.헤어캡도 짱짱해서 잘 사용중입니다. 하고나면 머리가 건강한 느낌이예요.리뷰 뒤늦게 작성 했는데 이젠 단종인가 봐요 ㅠㅠ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