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kwonminseon의 포스트
kwonminseon
0
하우아
[시크릿 할인]반지 괄사 (h)
28,000
kwonminseon
좋은거같아요… 옆광대가 들어간거같아요 근데 서서히 나타나는거같아요!
추천 피드
작지만 알찬
#플린
의 미니에디션!💕 디뮤어 아이섀도우 팔레트 02
#프로즌샤벳
⠀ 물광처럼 챠르르 떨어지는 시원한 핑크실버 펄, 상큼한
#살얼음핑크
계열 포인트컬러와
#흰끼낭낭
한 하얀핑크에 실버펄 콕콕, 붉은끼, 노란끼 쫘악뺀 그레이시한 음영컬러까지 제대로 여름쿨톤을 저격하는 구성이죠?٩(•̤̀ᵕ•̤́๑)૭✧ 펄 없이는 깔끔하고 청순한 느낌인데 펄 얹으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다이브 워터 틴트 4호
#프리즈인
새끼 손가락 만한 미니미도 같이 들어있어용! 안개낀듯한 차분한 뮤트핑크로 팔레트와도 찰떡궁합인 컬러! 블러셔로 사용해도 잘어울리죠?💕 ⠀
#미니샤벳
에디션으로 올 여름 파우치도 가볍게, 메이크업도 시원상큼하게 연출해보세요👙🏊🏻♀️💓 ⠀
#광고
#쿨톤키트
#미니키트
#틴트
#섀도우팔레트
#워터틴트
#쿨톤메이크업
#시원한밝은핑크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완전 물처럼 흡수돼서 기초 빨리 끝내야 할 때 쓰기조아요
요즘 매일 써요ㅎㅎ 저는 2개째 구매해서 쓰고 있답니다! 마리 걸리는 느낌도 없고 고데기하고 나면 머릿결이 좋아보여요 !! 전 탈색을 많이 한 머리라서 140도로 설정하고 쓰고 있습니다 ㅎㅎ
립밤 전 색상을 다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써 포슬밤 시리즈도 좋아요! 진짜 포슬포슬 해오 ㅎㅎ 근데 단지형인 게 흠 ㅠㅠ 너무 귀찮긴 해여 ㅠ
얇아서 파우치 쏙 넣어다니기두 편하구.. 슥슥 잘발리고 속눈썹 연장도 잘되고 또렷해서 넘 조아요 그리고 안쳐짐( 절 대 로 )
1일 1팩 하는 사람에게 가성비 끝판왕인거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너무 예뻐요ㅠㅠㅠ 색이 진해보여서 너무 엄하게 올라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세상 투명하게 올라가서 부족한 입술색과 광만 딱 채워주는 느낌? 핑크보단 체리 레드에 가까워요 진짜 맑은 레드...❤️ 평소 레드를 선호하지 않는데도 이건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런 글로스들 팁에 양이 너무 많이 묻어나와서 쓰기 불편하다 생각했는데 이 제품은 양이 적당히 묻어나와서 쓰기 편했어요!! 광감 발림성 이런 건 말 할 필요도 없이 좋구요 💕🥺 입술에서 겉돌고 각질만 불리는 글로스들도 있는데 뮤드 엔젤 허그 글레이즈는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재구매할 것 같아요 젤 진해보이는 색이었는데 이렇게 투명하게 발리다니ㅜㅜㅜ 다른 색도 궁금해지네요 입술 갑자기 오동통 체리가 되구요 확 고급져보입니다 꼭사보셔요...♥ 특히 겨쿨 여쿨 추천합니당 전 겨쿨인데 잘 받앗어요 + 웜톤분들도 생얼립으로 ㅆㄱㄴ!!
재 구매 입니다 잘 쓰고 있고 또 구매 할 것 같아요
진짜 진짜 진짜 좋아요!!!!!!!!!!!!! 파데 브러쉬 진짜 많지만 모가 엄청 엄청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해도 진짜 얇게 발려서 초보자분들한테도 추천드립니다.!!!!!!!!!!!!!!!! 그냥 골고루 안 먹여도 시간 없을때 바쁘게 발라도 진짜 얇게 발려서 좋습니다.!!!!!!!!!!!! 시간 없으신데 파데파이신 분들이 진짜 진짜 잘 쓰실 것 같습니다!!!!!!!!!!!!!!! 꼭 구매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름이라 무겁거나 끈적이는 제형은 부담스러운데 이건 전혀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이 잘 일어나는 편이고 착색이 잘되는 입술이라 너무 붉어져서 글로스를 항상 사용하는데 발색이 항상 아쉬웠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발색도 시원시원하게 올라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광감도 다른 글로스에 비해 오래가요! 피오니는 봄웜라~여쿨라 까지 무난하게 다 잘 어울릴 컬러같습니다! 다른 컬러도 구매하려구요…❤️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립밤 전 색상을 다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써 포슬밤 시리즈도 좋아요! 진짜 포슬포슬 해오 ㅎㅎ 근데 단지형인 게 흠 ㅠㅠ 너무 귀찮긴 해여 ㅠ
지인들 추천으로 이번에 뮤즈 플러터 블러셔 구매했어요 ! (사진 두번째,네번째가 실내 / 세번째,다섯번째가 실외 발색 사진이에용) 워낙 블러셔를 좋아해서 다양한 블러셔를 가지고 있는데 뮤드 플러터 블러셔 전 색상이 다 너무 제 스타일이라 한참 고민하고 메리 뮤즈로 골랐어요 ㅠㅠ💗 가루날림은 어느정도 있지만 지금까지 제가 사용한 블러셔보단 현저히 적었고 발색이 미쳤어요 .. 너무 이쁘게 올라가고 제가 생각했던 핑크코랄 색상으로 발색돼요 피부 다 하고 블러셔 올리면 얼굴이 포토샵으로 블러처리한 것 처럼 뽀얘져요 그리고 가루가 엄청 곱더라구요 ! 케이스도 너무 깔끔하고 이쁨 뿜뿜 ✨ 제품 사진에서처럼 사진 그대로 색상이 올라와서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 다른 색상도 구매 각 ..
#헤메코체험단
🥱 편안하고 차분한 핑크빛 컬러감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손이 정말정말 많이 가는 최애 조합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