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너무 예뻐요ㅠㅠㅠ 색이 진해보여서 너무 엄하게 올라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세상 투명하게 올라가서 부족한 입술색과 광만 딱 채워주는 느낌? 핑크보단 체리 레드에 가까워요 진짜 맑은 레드...❤️ 평소 레드를 선호하지 않는데도 이건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런 글로스들 팁에 양이 너무 많이 묻어나와서 쓰기 불편하다 생각했는데 이 제품은 양이 적당히 묻어나와서 쓰기 편했어요!! 광감 발림성 이런 건 말 할 필요도 없이 좋구요 💕🥺
입술에서 겉돌고 각질만 불리는 글로스들도 있는데 뮤드 엔젤 허그 글레이즈는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재구매할 것 같아요 젤 진해보이는 색이었는데 이렇게 투명하게 발리다니ㅜㅜㅜ 다른 색도 궁금해지네요 입술 갑자기 오동통 체리가 되구요 확 고급져보입니다 꼭사보셔요...♥ 특히 겨쿨 여쿨 추천합니당 전 겨쿨인데 잘 받앗어요 + 웜톤분들도 생얼립으로 ㅆ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