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msk8470의 포스트
msk8470
0
어네이즈
[클리어런스] 컬루어 데일리 보색 샴푸 (exp.26.03.12)
8,200
msk8470
노란끼를 잡아준다는 느낌은 잘 머르겠어요 진짜 데일리로 쓰기 좋은 보색샴푸..? 그래도 확실히 얼룩은 안생기는것 같아서 부담없이 쓰기엔 좋았어요 신경써서 거품 낼 필요도 없었고 근데 완벽하게 회색을 원한다거나 노란기를 완전히 잡아주는걸 원한다면 이거말고 다른걸 쓰는게 나을것 같슴니당
추천 피드
꾸셀 제품 컨실러 베이스 파운데이션 까지 진짜 좋아여. 섞어서 쓰기 젤 좋은 파데. 피부에 밀착되는 파데. 백화점 파데 6종류 이상 써왔는데 계속 구입할 의향 100%예요. 내 피부같이 자연스럽게 표현 됩니다.
잘사용하고있습니다 여름이라 시윈하게 양볼 촉촉하게8~~^_^
🩷🩷 한손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하트케이스🥵🩷🥵 끝 쪽에 살짝 들어간 핑크색이 포인트인 것 같아요. 이름부터 가루 날림 쉐딩이라 가루 날림이 있긴한데 다른 입자 고운 파우더류 가루 날림정도랑 비슷하고 손목 테스트 했을 땐 뭉침없이 예쁜 그림자 컬러로 잘 발색 되었어요! 부피가 크지 않아 평소에 파우치에 넣어서 잘 가지고 다닐 것 같습니다🥰🥵 저는 평소 21호-22호 쓰는 봄 소프트 톤 입니다🩷 (쉐딩 이것저것 유명한거 많이 써봤는데 구여운 하트 케이스 + 끝쪽 핑크색 만으로도 소장가치 있는거 같숩니다.)
#헤메코리뷰어
단발머리 숱많은 사람은 가벼운 테슬컷 느낌 스타일링 어떻게 하나요 ?
#어네이즈
#레삐
#결에센스
#매직기
#테슬컷
#진주쌤
머리 색 보충하는 용도라고는 하지만 전 그냥 염색하려고 샀어요 발색 꽤나 잘됩니다 10분도 방치 안했는데 발색 잘되고 머리도 염색에 비하면 안상해요 머리 감고나면 뻣뻣해지긴하는데 이미 개털이라 크게 의미는 없는것 같고.. 얼룩질수 있어서 좀 꼼꼼히 감아야된다는점이 신경쓰이긴 합니다.. 걍 머리 평소대로 감는것처럼 하면 얼룩생겨서 샴푸 좀 많이 써서 거품 많이 내는게 얼룩이 좀 덜 생겼어요
1일 1팩 하는 사람에게 가성비 끝판왕인거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립베이스 깔아줄때는 이후에 글로시한거를 할거던 뭐던 매트한걸 먼저 깔고 시작하는데 잘지워져서 좋아요 진짜 손가락 마디만한데 넘 비싸긴한듯 ㅜ
패키지부터 너무 예뻐용! 글로스는 흐르는 느낌이 싫어서 사용을 꺼렸는데 이 제품은 그런 느낌이 없네요. 색도 어디에 치우치지 않고 특히 입술 붉어지는 느낌이 싫었는데 딱 좋았어요. 뮤드는 브러쉬를 잘 쓰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네요~ 다음엔 브로우카라도 함께 사용해보고 싶어요!!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흡수가 빨라서 손이 미끌거리지 않아요
염색 잘 됩니다! 사실 색 보충용이라해서 기대 안했는데 그냥 백금발 베이스였는데도 염색이 되더라고요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방치시간도 10분정도로 짧았는데 색 잘 입혀져서 좋았어요!! 근데 아무래도 그냥 평소에 머리 감는것처럼 감다가는 엄청난 얼룩이 생길수 있고 뿌리랑 밑에랑 탈색횟수가 다르다보니 뿌리랑 밑에 머리 발색도 묘하게 다른 느낌이 나긴 했어요..머리도 안상했다고는 할수 없을것 같습니다 염색보다는 덜 하지만 뻣뻣한 느낌이 머리 감고나니까 나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이정도 가격에 계속해서 염색을 할 수 있다는건 큰 메리트인것 같습니다!
색상 : 가을뮤트라 솔직히 색상적 측면에서는 기대 안 했는데 너무 쿨하지 않고 멀멀한 뮤트 색상이라 생각외로 너무 예쁨 제형 : 묻어나는 기름같은 제형 아니고 밀착력있게 얹어지고 주름 싹 없애주는 제형(에뛰드 진저슈가 립글로스 버전이라 느낌) 그래서 요플레 현상X 착색 : 없음 결론 : 웜라떼도 들여야겠다
립베이스 시멘트립 찾는 분이면 꼭 쓰셈 그레이에 핑크 한 방울 섞인 너낌 존예립 됨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ㅈㅉ 써본글로스중에 제일가볍고끈적임없음 색깔도아주아름다워요 여쿨뮤트제발사 광도ㅁㅊ고 틴트위에올리기도좋음 뮤드의역작
진짜 진짜 진짜 좋아요!!!!!!!!!!!!! 파데 브러쉬 진짜 많지만 모가 엄청 엄청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해도 진짜 얇게 발려서 초보자분들한테도 추천드립니다.!!!!!!!!!!!!!!!! 그냥 골고루 안 먹여도 시간 없을때 바쁘게 발라도 진짜 얇게 발려서 좋습니다.!!!!!!!!!!!! 시간 없으신데 파데파이신 분들이 진짜 진짜 잘 쓰실 것 같습니다!!!!!!!!!!!!!!! 꼭 구매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