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msk8470의 포스트
msk8470
184
어네이즈
컬루어 리얼 핑크 토닝 샴푸 T04
27,000
msk8470
머리 색 보충하는 용도라고는 하지만 전 그냥 염색하려고 샀어요 발색 꽤나 잘됩니다 10분도 방치 안했는데 발색 잘되고 머리도 염색에 비하면 안상해요 머리 감고나면 뻣뻣해지긴하는데 이미 개털이라 크게 의미는 없는것 같고.. 얼룩질수 있어서 좀 꼼꼼히 감아야된다는점이 신경쓰이긴 합니다.. 걍 머리 평소대로 감는것처럼 하면 얼룩생겨서 샴푸 좀 많이 써서 거품 많이 내는게 얼룩이 좀 덜 생겼어요
추천 피드
그윽한 복숭아 같은 컬러감이에요. 봄웜에게 너무 추천드리는 컬러감입니다. 미지근한 온도감때문에 멀멀해보이고 얼굴에서 혼자 존재감있는게 아니라서 메이크업시 통일감주는 무드가 맘에들어요. 약간 쫀득한 제형이라서 입술에 잘 달라붙고 착색없이 맑게 올라오는 글로스입니다. 여러겹 쌓아도 탁해지는거 없이 미지근한 무드로 이쁘게 레이어링되는 립이에요. 달콤한 향이 나서 기분 좋고 쫀쫀한 제형때문에 생각보다 지속력도 좋아요
위에서뷰터 108 돌체핑크 / 롬* 그레이피 웨이 / 롬* 크림 베베 / 롬* 크림 쉘 / 클*오 노을빛 원양 베이지 입니당 🤍 혹시 해당 제품들 가지고 계신 분들은 사진 보시면서 색감 비교해 보시면 도움 될 것 같아요! 이번에 사용해 본 108호 돌체 핑크는 끈적임 없는 발색 덕분에 베이스 립으로 쓰기 정말 좋은 제품 같아요. 저는 원래 입술 색이 좀 있는 편이라 쿠션으로 톤을 먼저 죽이고 발색해 봤는데, 생각보다 되게 여리여리하게 올라왔어용! 단독 발색으로는 연한 느낌이 강해서, 저한테는 조금 더 진한 포인트 컬러와 섞어 발랐을 때 레이어링 베이스로 쓰기 딱 예뻤습니다!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자주 쓰던 제품들보다 끈적임이 훨씬 적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탱글한 광은 예쁘게 살아있어서 입술이 정말 예뻐 보여용 🫧 베이스 립이나 데일리 촉촉립 찾으신다면 완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단발머리 숱많은 사람은 가벼운 테슬컷 느낌 스타일링 어떻게 하나요 ?
#어네이즈
#레삐
#결에센스
#매직기
#테슬컷
#진주쌤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노란끼를 잡아준다는 느낌은 잘 머르겠어요 진짜 데일리로 쓰기 좋은 보색샴푸..? 그래도 확실히 얼룩은 안생기는것 같아서 부담없이 쓰기엔 좋았어요 신경써서 거품 낼 필요도 없었고 근데 완벽하게 회색을 원한다거나 노란기를 완전히 잡아주는걸 원한다면 이거말고 다른걸 쓰는게 나을것 같슴니당
진짜 모두가 탐내는 마스카라였으요,, 완전 얇고 잘 발라지고,, 그냥 머 청순청순 또렷또렷녀가 가능해지는 템이에요,, 다들 꼭 써바
색상: 엔젤 색상-뮤트하고 오묘한 핑크색입니다. 처음에 케이스만 봤을때는 보라빛이 돈다고 생각되어 웜톤인 저한테는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었었는데 발색하니까 진짜 오묘하고 뮤트한 요즘 감성의 핑크색입니다. 탁기가 살짝있고 뉴트럴한톤인거 같아요.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 추천해요! 저는 입술색이 진한 편이라 베이스립을 바르고 이런 제형을 바르기 때문에 발색도 잘된다고 생각했어요. 아래 발색은 웜톤 다굽자 브라운인 하트퍼센트 테디모카와 비교하실 수 있게끔 같이 발색해봤습니다. 위-엔젤 아래-테디모카 제형: 오일리하게 입술에서 돌아다니거나 겉돌지 않고 쫀득하게 착 달라붙는 제형입니다. 발랐을때 겉돌지 않고 쫀쫀하게 붙어있어서 베이스립바르고 위에 바르기 정말 좋았어요. 요즘에는 이것만 쓰게되네요. 오일리하게 겉도는 제형은 베이스립과 색이 다 섞여버려서 입술가로 진한 색상이 퍼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형은 베이스립과 섞이지 않고 위에서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착 달라붙는다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촉촉함도 오래갑니다. 다른 색상도 제돈제산으로 구매해 보려고요. 뮤드 제품은 섀도우 팔레트 위주로 가지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는 집이라는걸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네요.✨️
1일 1팩 하는 사람에게 가성비 끝판왕인거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립밤 전 색상을 다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써 포슬밤 시리즈도 좋아요! 진짜 포슬포슬 해오 ㅎㅎ 근데 단지형인 게 흠 ㅠㅠ 너무 귀찮긴 해여 ㅠ
좋아용!! 블러셔 바르니까 예쁘다는 말 많이 들어서 좋았는데 피부 문제인지 뒤집어져서 못 쓰고 다른 친구 줬읍니다,, 흑흑 ㅠㅠㅜ 봄웜~여쿨 모두 가능한 여쿨인데 하츄볼보다 포근볼이 더 예쁘게 잘 어우러지라구용!!
립밤은 바르면 사과처럼 예뻐져서 이름이
#사과밤
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매트립 위에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 하고 립밤만 발라도 넘 예쁜컬러랍니다!! 영혼을 갈아 만든 사과밤🍎
색상 : 가을뮤트라 솔직히 색상적 측면에서는 기대 안 했는데 너무 쿨하지 않고 멀멀한 뮤트 색상이라 생각외로 너무 예쁨 제형 : 묻어나는 기름같은 제형 아니고 밀착력있게 얹어지고 주름 싹 없애주는 제형(에뛰드 진저슈가 립글로스 버전이라 느낌) 그래서 요플레 현상X 착색 : 없음 결론 : 웜라떼도 들여야겠다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