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grapekim의 포스트
grapekim
25
뮤드
107 36.5
[신제품] 엔젤 허그 글레이즈 8 color
17,000
grapekim
그윽한 복숭아 같은 컬러감이에요. 봄웜에게 너무 추천드리는 컬러감입니다. 미지근한 온도감때문에 멀멀해보이고 얼굴에서 혼자 존재감있는게 아니라서 메이크업시 통일감주는 무드가 맘에들어요. 약간 쫀득한 제형이라서 입술에 잘 달라붙고 착색없이 맑게 올라오는 글로스입니다. 여러겹 쌓아도 탁해지는거 없이 미지근한 무드로 이쁘게 레이어링되는 립이에요. 달콤한 향이 나서 기분 좋고 쫀쫀한 제형때문에 생각보다 지속력도 좋아요
추천 피드
1개 구매하고 추가 구매 했습니다.유통기한이 임박 하지만 부지런히 쓰고 있어요.헤어캡도 짱짱해서 잘 사용중입니다. 하고나면 머리가 건강한 느낌이예요.리뷰 뒤늦게 작성 했는데 이젠 단종인가 봐요 ㅠㅠ
꾸셀 제품 컨실러 베이스 파운데이션 까지 진짜 좋아여. 섞어서 쓰기 젤 좋은 파데. 피부에 밀착되는 파데. 백화점 파데 6종류 이상 써왔는데 계속 구입할 의향 100%예요. 내 피부같이 자연스럽게 표현 됩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처음 사용할때는 큰 차이를 몰랐는데 쓰다가 안써보니까 픽서를 뿌리는게 지속력이 좋다는게 느껴졌어요
드라이기 지금 사용 중인데 시원한 바람도 단계별로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잘 쓸게요^^
여름이라 무겁거나 끈적이는 제형은 부담스러운데 이건 전혀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이 잘 일어나는 편이고 착색이 잘되는 입술이라 너무 붉어져서 글로스를 항상 사용하는데 발색이 항상 아쉬웠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발색도 시원시원하게 올라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광감도 다른 글로스에 비해 오래가요! 피오니는 봄웜라~여쿨라 까지 무난하게 다 잘 어울릴 컬러같습니다! 다른 컬러도 구매하려구요…❤️
유경몬 마켓에서 구매해서 고데기 하나 가격으로 두개나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아침에 준비하다보면 온도오르는 시간도 아까울때가 있는ㄷ 온도도 빨리 올라서 너무 편합니다! 머리 뜯김 이런것도 없고 같이온 꼬리빗으로 빗으면서 머리 펴주면 찰랑 윤기나는 생머리 할 수 있어요..🩷 뿌리볼륨 고데기도 볼륨살리기 좋아요
지인들 추천으로 이번에 뮤즈 플러터 블러셔 구매했어요 ! (사진 두번째,네번째가 실내 / 세번째,다섯번째가 실외 발색 사진이에용) 워낙 블러셔를 좋아해서 다양한 블러셔를 가지고 있는데 뮤드 플러터 블러셔 전 색상이 다 너무 제 스타일이라 한참 고민하고 메리 뮤즈로 골랐어요 ㅠㅠ💗 가루날림은 어느정도 있지만 지금까지 제가 사용한 블러셔보단 현저히 적었고 발색이 미쳤어요 .. 너무 이쁘게 올라가고 제가 생각했던 핑크코랄 색상으로 발색돼요 피부 다 하고 블러셔 올리면 얼굴이 포토샵으로 블러처리한 것 처럼 뽀얘져요 그리고 가루가 엄청 곱더라구요 ! 케이스도 너무 깔끔하고 이쁨 뿜뿜 ✨ 제품 사진에서처럼 사진 그대로 색상이 올라와서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 다른 색상도 구매 각 ..
#헤메코체험단
1일 1팩 하는 사람에게 가성비 끝판왕인거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 편안하고 차분한 핑크빛 컬러감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손이 정말정말 많이 가는 최애 조합
세통구매햇고 이제 네텅째 재구매입니다 헤디 동생이 추천해줫는데 저랑 엄마랑 다중독
단발머리 숱많은 사람은 가벼운 테슬컷 느낌 스타일링 어떻게 하나요 ?
#어네이즈
#레삐
#결에센스
#매직기
#테슬컷
#진주쌤
크키는 홀ㄹㅋ싱섀랑 똑같아서 비교샷 첨부했습니다! 작을거라고 예상은했는데 생각보다 더 작아서 좀 당황하긴 했습니다..ㅎㅎ 평소에 립바를때 원래 입술색 영향을 너무많이 받아서 아예 틴트색으로 발색되길 원해서 사봤는데 완전 만족이에요!! 주름에 끼일줄알았는데 매끄럽게 잘 발립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너무 두꺼워서 디테일하게 바르기는 어려워요ㅠㅠ
패키지가 너어어어무 이쁜데, 제형은 그보다 더 좋아요 ㅜㅜㅠ 끈적이 없으면서 느끼하지 않은 오일감이 얇지도 두껍지도 않게 딱 적당히 막이 씌여져요 사용감이 근래 써본 틴트 중 제일 좋았고 소량으로도 색상 발색이 뛰어납니당… 다른 색상도 바로 주문했어요⭐️❤️ 패키지 이뿌다 > 제형 미쳤다 > 근데 패키지 이뿌다 > 근데 색상 왜이렇게 이뻐 로 무한 굴레에 빠지네요 🥹
얇아서 파우치 쏙 넣어다니기두 편하구.. 슥슥 잘발리고 속눈썹 연장도 잘되고 또렷해서 넘 조아요 그리고 안쳐짐( 절 대 로 )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