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inji0220위에서뷰터 108 돌체핑크 / 롬* 그레이피 웨이 / 롬* 크림 베베 / 롬* 크림 쉘 / 클*오 노을빛 원양 베이지 입니당 🤍 혹시 해당 제품들 가지고 계신 분들은 사진 보시면서 색감 비교해 보시면 도움 될 것 같아요!
이번에 사용해 본 108호 돌체 핑크는 끈적임 없는 발색 덕분에 베이스 립으로 쓰기 정말 좋은 제품 같아요.
저는 원래 입술 색이 좀 있는 편이라 쿠션으로 톤을 먼저 죽이고 발색해 봤는데, 생각보다 되게 여리여리하게 올라왔어용! 단독 발색으로는 연한 느낌이 강해서, 저한테는 조금 더 진한 포인트 컬러와 섞어 발랐을 때 레이어링 베이스로 쓰기 딱 예뻤습니다!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자주 쓰던 제품들보다 끈적임이 훨씬 적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탱글한 광은 예쁘게 살아있어서 입술이 정말 예뻐 보여용 🫧 베이스 립이나 데일리 촉촉립 찾으신다면 완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