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xxinji0220의 포스트
18
108 돌체 핑크
뮤드
108 돌체 핑크 [신제품] 엔젤 허그 글레이즈 8 color
17,000
xxinji0220위에서뷰터 108 돌체핑크 / 롬* 그레이피 웨이 / 롬* 크림 베베 / 롬* 크림 / 클*오 노을빛 원양 베이지 입니당 🤍 혹시 해당 제품들 가지고 계신 분들은 사진 보시면서 색감 비교해 보시면 도움 같아요! 이번에 사용해 108호 돌체 핑크는 끈적임 없는 발색 덕분에 베이스 립으로 쓰기 정말 좋은 제품 같아요. 저는 원래 입술 색이 있는 편이라 쿠션으로 톤을 먼저 죽이고 발색해 봤는데, 생각보다 되게 여리여리하게 올라왔어용! 단독 발색으로는 연한 느낌이 강해서, 저한테는 조금 진한 포인트 컬러와 섞어 발랐을 레이어링 베이스로 쓰기 예뻤습니다!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자주 쓰던 제품들보다 끈적임이 훨씬 적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탱글한 광은 예쁘게 살아있어서 입술이 정말 예뻐 보여용 🫧 베이스 립이나 데일리 촉촉립 찾으신다면 완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
추천 피드
namenamename
색상: 엔젤 색상-뮤트하고 오묘한 핑크색입니다. 처음에 케이스만 봤을때는 보라빛이 돈다고 생각되어 웜톤인 저한테는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었었는데 발색하니까 진짜 오묘하고 뮤트한 요즘 감성의 핑크색입니다. 탁기가 살짝있고 뉴트럴한톤인거 같아요.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 추천해요! 저는 입술색이 진한 편이라 베이스립을 바르고 이런 제형을 바르기 때문에 발색도 잘된다고 생각했어요. 아래 발색은 웜톤 다굽자 브라운인 하트퍼센트 테디모카와 비교하실 수 있게끔 같이 발색해봤습니다. 위-엔젤 아래-테디모카 제형: 오일리하게 입술에서 돌아다니거나 겉돌지 않고 쫀득하게 착 달라붙는 제형입니다. 발랐을때 겉돌지 않고 쫀쫀하게 붙어있어서 베이스립바르고 위에 바르기 정말 좋았어요. 요즘에는 이것만 쓰게되네요. 오일리하게 겉도는 제형은 베이스립과 색이 다 섞여버려서 입술가로 진한 색상이 퍼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형은 베이스립과 섞이지 않고 위에서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착 달라붙는다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촉촉함도 오래갑니다. 다른 색상도 제돈제산으로 구매해 보려고요. 뮤드 제품은 섀도우 팔레트 위주로 가지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는 집이라는걸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