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케이스?가 너무 귀여워요
확실히 이름 그대로 가루날림은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타제품 쉐딩이랑 비교했을 때 발색도 정말 부드럽게 잘 됩니다. (첫번째가 핑크 안 섞었을 때, 두번째가 핑크 섞었을 때)
오히려 가루가 날리니까 쉐딩 할 때 화장이 안 뭉치는 것 같아요… 타 제품은 가루날림이 별로 없는데 발색이 잘 안돼서 여러번 문지르니까 화장이 뭉치더라구요
크기는 미니미니해서 여행갈 때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아요!
#헤메코리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