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색상을 보자말자 웜톤인데 잘 어울릴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걱정과 달리 멀멀한 체리플럼레드 색상이라 신기하게 어울리더라고요!
톤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가능한 색상이예요:)
그리고 텍스처가 굉장히 쫀쫀해서 말갛게 채도가 살짝 있이 올라와서 생기를 줘서 한개만 발라도 이쁘더라구요!
립글로스 바르면 생기는 요플레 현상이나 그런건 없었어요!
그리고 어플리케이터가 양조절이 잘 되게끔 나와서 한 콧으로도 적당히 잘 발려지기 때문에 내용물이 새는 걱정도 없을 것 같아요!
케이스도 디자인이 귀엽게 나오고 다른 색상도 궁금해지네요ㅎㅎ
뮤드가 마스카라 맛집인건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립 제품도 사용해보니 좋아서 다른 컬러들도 구매하고 싶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