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du_0__0의 포스트
du
_
0
__
0
113
더블유랩
[단품] 화이트홀릭 퀵 화이트닝 크림 50ml
[단독최저가] 화이트홀릭 퀵 화이트닝 크림 50ml / 100ml
8,900
du
_
0
__
0
제품 발림성이 가볍고 자연스러워서 데일리로 쓰기 좋아요 .. 저는 이벤트 할 때 구매해서 증정품도 잘 받았어요 ㅎㅎ 잘 쓰겠습니다!
추천 피드
탈색모, 극손상모인데 확실히 효과 좋아요!! 물기 최대한 짜고 바르고 3분 정도 방치하면 효과 더 좋았어요
진짜 진짜 진짜 좋아요!!!!!!!!!!!!! 파데 브러쉬 진짜 많지만 모가 엄청 엄청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해도 진짜 얇게 발려서 초보자분들한테도 추천드립니다.!!!!!!!!!!!!!!!! 그냥 골고루 안 먹여도 시간 없을때 바쁘게 발라도 진짜 얇게 발려서 좋습니다.!!!!!!!!!!!! 시간 없으신데 파데파이신 분들이 진짜 진짜 잘 쓰실 것 같습니다!!!!!!!!!!!!!!! 꼭 구매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명한 광 좋아하시면 진짜 너ㅓㅓㅓㅓ무 강추입니다. 쌓는다고 막 촌스럽게 친해지는것도 아니고 딱 적당하게 주름 커버해줘요!!!! 몇몇의 글로스는 나중에 뭉치는 현상을 볼 수 있는데 이건 진짜 오래 둬도 안뭉쳐요!!!!!!! 꼭 한번 써보시길 추천합니다악!!! 손바닥에 바른 색깔이 실제 색깔과 가장 비슷합니다.
가을 메이크업
#쿨톤
ver. 🍂💘
#쿨톤메이크업
요렇게만 하면 오묘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메이크업
뚝딱! -
#뮤드
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 04 라일락모먼트 ] 5번 컬러로 눈 두덩이를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9번 컬러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주고 6번 컬러로 눈 두덩이 중앙을 시작으로 가장자리까지 퍼뜨려 주고 10번 컬러로 눈 꼬리 음영을 준다 -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 01 베리 앤 크림 ] 볼 중앙을 위주로 퍼뜨려준다 -
#뮤드
글라세 틴트 [ 06 모브 모어 ] 전체적으로 한번 발라주고 안쪽을 위주로 한 번 더 발라준다 -
#올마이띵스
키스유어아이즈글리터 섀도우 [ 04 jazz ] 눈밑 애교살 중앙부터 외곽으로 퍼뜨려 준다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튜토리얼
#makeuptutorial
재 구매 입니다 잘 쓰고 있고 또 구매 할 것 같아요
너무 예뻐요ㅠㅠㅠ 색이 진해보여서 너무 엄하게 올라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세상 투명하게 올라가서 부족한 입술색과 광만 딱 채워주는 느낌? 핑크보단 체리 레드에 가까워요 진짜 맑은 레드...❤️ 평소 레드를 선호하지 않는데도 이건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런 글로스들 팁에 양이 너무 많이 묻어나와서 쓰기 불편하다 생각했는데 이 제품은 양이 적당히 묻어나와서 쓰기 편했어요!! 광감 발림성 이런 건 말 할 필요도 없이 좋구요 💕🥺 입술에서 겉돌고 각질만 불리는 글로스들도 있는데 뮤드 엔젤 허그 글레이즈는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재구매할 것 같아요 젤 진해보이는 색이었는데 이렇게 투명하게 발리다니ㅜㅜㅜ 다른 색도 궁금해지네요 입술 갑자기 오동통 체리가 되구요 확 고급져보입니다 꼭사보셔요...♥ 특히 겨쿨 여쿨 추천합니당 전 겨쿨인데 잘 받앗어요 + 웜톤분들도 생얼립으로 ㅆㄱㄴ!!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패키지부터 너무 예뻐용! 글로스는 흐르는 느낌이 싫어서 사용을 꺼렸는데 이 제품은 그런 느낌이 없네요. 색도 어디에 치우치지 않고 특히 입술 붉어지는 느낌이 싫었는데 딱 좋았어요. 뮤드는 브러쉬를 잘 쓰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네요~ 다음엔 브로우카라도 함께 사용해보고 싶어요!!
진짜 모두가 탐내는 마스카라였으요,, 완전 얇고 잘 발라지고,, 그냥 머 청순청순 또렷또렷녀가 가능해지는 템이에요,, 다들 꼭 써바
색상: 엔젤 색상-뮤트하고 오묘한 핑크색입니다. 처음에 케이스만 봤을때는 보라빛이 돈다고 생각되어 웜톤인 저한테는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었었는데 발색하니까 진짜 오묘하고 뮤트한 요즘 감성의 핑크색입니다. 탁기가 살짝있고 뉴트럴한톤인거 같아요.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 추천해요! 저는 입술색이 진한 편이라 베이스립을 바르고 이런 제형을 바르기 때문에 발색도 잘된다고 생각했어요. 아래 발색은 웜톤 다굽자 브라운인 하트퍼센트 테디모카와 비교하실 수 있게끔 같이 발색해봤습니다. 위-엔젤 아래-테디모카 제형: 오일리하게 입술에서 돌아다니거나 겉돌지 않고 쫀득하게 착 달라붙는 제형입니다. 발랐을때 겉돌지 않고 쫀쫀하게 붙어있어서 베이스립바르고 위에 바르기 정말 좋았어요. 요즘에는 이것만 쓰게되네요. 오일리하게 겉도는 제형은 베이스립과 색이 다 섞여버려서 입술가로 진한 색상이 퍼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형은 베이스립과 섞이지 않고 위에서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착 달라붙는다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촉촉함도 오래갑니다. 다른 색상도 제돈제산으로 구매해 보려고요. 뮤드 제품은 섀도우 팔레트 위주로 가지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는 집이라는걸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네요.✨️
제형도 너무 좋고 발색이 잘 쌓여서 활용도 높은 팔레트 입니다
립밤 전 색상을 다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써 포슬밤 시리즈도 좋아요! 진짜 포슬포슬 해오 ㅎㅎ 근데 단지형인 게 흠 ㅠㅠ 너무 귀찮긴 해여 ㅠ
단발머리 숱많은 사람은 가벼운 테슬컷 느낌 스타일링 어떻게 하나요 ?
#어네이즈
#레삐
#결에센스
#매직기
#테슬컷
#진주쌤
꾸셀 제품 컨실러 베이스 파운데이션 까지 진짜 좋아여. 섞어서 쓰기 젤 좋은 파데. 피부에 밀착되는 파데. 백화점 파데 6종류 이상 써왔는데 계속 구입할 의향 100%예요. 내 피부같이 자연스럽게 표현 됩니다.
민들레 홀씨처럼 포슬포슬한 제형이 매력적인
#플린
#브리즈벨벳틴트
! ☁️ 오일감이 느껴지지 않는 그야말로 리얼 벨벳!감의 파우더리함을 지닌
#무광틴트
예요🙃 벨벳제형의 립 제품들 많이 사용해봤는데 브리즈벨벳틴트의 경우 포슬포슬한 질감이 리얼로 살아있는
#솜털벨벳
의
#민글레틴트
랍니다 (❛ө❛) 솜털볼같은 동글~동글 벨벳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를 부드럽게 매꿔주어 매끈하고 보송한
#립
을 연출해줘요 그래서 묻어남도 적고 사용감도 편안해서 마스크 착용에도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거 😘 @flynn.cosmetic
#광고
#벨벳틴트
#립메이크업
#립틴트
#매트틴트
#모래벨벳
#플린틴트
#포슬포슬
#립발색
#lipmakup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