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samoyedd의 포스트
44
110 플러미
뮤드
110 플러미 [신제품] 엔젤 허그 글레이즈 8 color
17,000
samoyeddSNS에서 뮤드의 주력컬러가 엔젤, 베이비 컬러라서 혹은 겨쿨추천 컬러라서 도전해보지 않았다면 도전 해보아도 좋습니다 체리컬러이지만 체리가 회끼가 더해지고 글로스제형이다보니 컬러가 진하게 쌓이는데 한계가 있어서 여름 브라이트,뮤트(색다른 변화 주고싶다 하시는분!),겨쿨 인데 뮤트하고 차분한 컬러 선호하시는분, 딥이나 다크분들은 추가로 바르시는용으로 좋을것 같습니다 끈적이지 않고 입술위에 올렸을때 답답하지 않은 얇고 가벼운 제형입니다 차례대로 1.롬앤의 디픈무어,2. 클리오의 다크체리,3. 롬앤의 고구마떡 컬러, 밑에는 뮤드의 플러미 입니다 세가지를 비교했을때 겨쿨컬러를 어느정도 담고있으면서 광고하시는 문구대로 웜쿨 타지않게 어느정도 조절하신듯 보입니다 비교해보시고 구매 하세요! 저는 만족 입니다😊
추천 피드
namenamename
색상: 엔젤 색상-뮤트하고 오묘한 핑크색입니다. 처음에 케이스만 봤을때는 보라빛이 돈다고 생각되어 웜톤인 저한테는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었었는데 발색하니까 진짜 오묘하고 뮤트한 요즘 감성의 핑크색입니다. 탁기가 살짝있고 뉴트럴한톤인거 같아요.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 추천해요! 저는 입술색이 진한 편이라 베이스립을 바르고 이런 제형을 바르기 때문에 발색도 잘된다고 생각했어요. 아래 발색은 웜톤 다굽자 브라운인 하트퍼센트 테디모카와 비교하실 수 있게끔 같이 발색해봤습니다. 위-엔젤 아래-테디모카 제형: 오일리하게 입술에서 돌아다니거나 겉돌지 않고 쫀득하게 착 달라붙는 제형입니다. 발랐을때 겉돌지 않고 쫀쫀하게 붙어있어서 베이스립바르고 위에 바르기 정말 좋았어요. 요즘에는 이것만 쓰게되네요. 오일리하게 겉도는 제형은 베이스립과 색이 다 섞여버려서 입술가로 진한 색상이 퍼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형은 베이스립과 섞이지 않고 위에서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착 달라붙는다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촉촉함도 오래갑니다. 다른 색상도 제돈제산으로 구매해 보려고요. 뮤드 제품은 섀도우 팔레트 위주로 가지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는 집이라는걸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