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samoyedd의 포스트
samoyedd
44
뮤드
110 플러미
[신제품] 엔젤 허그 글레이즈 8 color
17,000
samoyedd
SNS에서 뮤드의 주력컬러가 엔젤, 베이비 컬러라서 혹은 겨쿨추천 컬러라서 도전해보지 않았다면 도전 해보아도 좋습니다 체리컬러이지만 체리가 회끼가 더해지고 글로스제형이다보니 컬러가 진하게 쌓이는데 한계가 있어서 여름 브라이트,뮤트(색다른 변화 주고싶다 하시는분!),겨쿨 인데 뮤트하고 차분한 컬러 선호하시는분, 딥이나 다크분들은 추가로 바르시는용으로 좋을것 같습니다 끈적이지 않고 입술위에 올렸을때 답답하지 않은 얇고 가벼운 제형입니다 차례대로 1.롬앤의 디픈무어,2. 클리오의 다크체리,3. 롬앤의 고구마떡 컬러, 밑에는 뮤드의 플러미 입니다 이 세가지를 비교했을때 겨쿨컬러를 어느정도 담고있으면서 광고하시는 문구대로 웜쿨 타지않게 어느정도 조절하신듯 보입니다 잘 비교해보시고 구매 하세요! 저는 만족 입니다😊
추천 피드
립밤은 바르면 사과처럼 예뻐져서 이름이
#사과밤
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매트립 위에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 하고 립밤만 발라도 넘 예쁜컬러랍니다!! 영혼을 갈아 만든 사과밤🍎
아베마리아 여쿨 뮤트템인가여 은은하게 회끼도는 톤다운된 핑크컬러인데 분위기있고 예쁘네요 틴트라 그런지 착색이 생각보다 꽤 있는편이구요 은근 착색 후 발색은 채도 꽤 있는 핑크로 남는데 그 부분은 좀 취향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발림성이나 제형 광택 부분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괜히 유명템이 아니긴 하네요
립밤 전 색상을 다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써 포슬밤 시리즈도 좋아요! 진짜 포슬포슬 해오 ㅎㅎ 근데 단지형인 게 흠 ㅠㅠ 너무 귀찮긴 해여 ㅠ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작지만 알찬
#플린
의 미니에디션!💕 디뮤어 아이섀도우 팔레트 02
#프로즌샤벳
⠀ 물광처럼 챠르르 떨어지는 시원한 핑크실버 펄, 상큼한
#살얼음핑크
계열 포인트컬러와
#흰끼낭낭
한 하얀핑크에 실버펄 콕콕, 붉은끼, 노란끼 쫘악뺀 그레이시한 음영컬러까지 제대로 여름쿨톤을 저격하는 구성이죠?٩(•̤̀ᵕ•̤́๑)૭✧ 펄 없이는 깔끔하고 청순한 느낌인데 펄 얹으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다이브 워터 틴트 4호
#프리즈인
새끼 손가락 만한 미니미도 같이 들어있어용! 안개낀듯한 차분한 뮤트핑크로 팔레트와도 찰떡궁합인 컬러! 블러셔로 사용해도 잘어울리죠?💕 ⠀
#미니샤벳
에디션으로 올 여름 파우치도 가볍게, 메이크업도 시원상큼하게 연출해보세요👙🏊🏻♀️💓 ⠀
#광고
#쿨톤키트
#미니키트
#틴트
#섀도우팔레트
#워터틴트
#쿨톤메이크업
#시원한밝은핑크
요즘 매일 써요ㅎㅎ 저는 2개째 구매해서 쓰고 있답니다! 마리 걸리는 느낌도 없고 고데기하고 나면 머릿결이 좋아보여요 !! 전 탈색을 많이 한 머리라서 140도로 설정하고 쓰고 있습니다 ㅎㅎ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매트바 전컬러 다있지만 제 원픽은 지우개바… `ૢ ᵒ̴̶̷̥́ ·̫ ᵒ̴̶̷̣̥̀ `ૢ 진짜 매끈하게 싹 입술 베이스 깔려서 한 번 살 때 2개씩 사요 없으면 마음이 불안해서
립에 올리면 적당히 흰끼있는 핑크라서 피부톤21호정도 쿨톤분들께 추천드려요!! 나름 착색커버가 잘되어서 추천드립니당~~
크키는 홀ㄹㅋ싱섀랑 똑같아서 비교샷 첨부했습니다! 작을거라고 예상은했는데 생각보다 더 작아서 좀 당황하긴 했습니다..ㅎㅎ 평소에 립바를때 원래 입술색 영향을 너무많이 받아서 아예 틴트색으로 발색되길 원해서 사봤는데 완전 만족이에요!! 주름에 끼일줄알았는데 매끄럽게 잘 발립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너무 두꺼워서 디테일하게 바르기는 어려워요ㅠㅠ
지인들 추천으로 이번에 뮤즈 플러터 블러셔 구매했어요 ! (사진 두번째,네번째가 실내 / 세번째,다섯번째가 실외 발색 사진이에용) 워낙 블러셔를 좋아해서 다양한 블러셔를 가지고 있는데 뮤드 플러터 블러셔 전 색상이 다 너무 제 스타일이라 한참 고민하고 메리 뮤즈로 골랐어요 ㅠㅠ💗 가루날림은 어느정도 있지만 지금까지 제가 사용한 블러셔보단 현저히 적었고 발색이 미쳤어요 .. 너무 이쁘게 올라가고 제가 생각했던 핑크코랄 색상으로 발색돼요 피부 다 하고 블러셔 올리면 얼굴이 포토샵으로 블러처리한 것 처럼 뽀얘져요 그리고 가루가 엄청 곱더라구요 ! 케이스도 너무 깔끔하고 이쁨 뿜뿜 ✨ 제품 사진에서처럼 사진 그대로 색상이 올라와서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 다른 색상도 구매 각 ..
#헤메코체험단
좋아용!! 블러셔 바르니까 예쁘다는 말 많이 들어서 좋았는데 피부 문제인지 뒤집어져서 못 쓰고 다른 친구 줬읍니다,, 흑흑 ㅠㅠㅜ 봄웜~여쿨 모두 가능한 여쿨인데 하츄볼보다 포근볼이 더 예쁘게 잘 어우러지라구용!!
색상: 엔젤 색상-뮤트하고 오묘한 핑크색입니다. 처음에 케이스만 봤을때는 보라빛이 돈다고 생각되어 웜톤인 저한테는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었었는데 발색하니까 진짜 오묘하고 뮤트한 요즘 감성의 핑크색입니다. 탁기가 살짝있고 뉴트럴한톤인거 같아요.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 추천해요! 저는 입술색이 진한 편이라 베이스립을 바르고 이런 제형을 바르기 때문에 발색도 잘된다고 생각했어요. 아래 발색은 웜톤 다굽자 브라운인 하트퍼센트 테디모카와 비교하실 수 있게끔 같이 발색해봤습니다. 위-엔젤 아래-테디모카 제형: 오일리하게 입술에서 돌아다니거나 겉돌지 않고 쫀득하게 착 달라붙는 제형입니다. 발랐을때 겉돌지 않고 쫀쫀하게 붙어있어서 베이스립바르고 위에 바르기 정말 좋았어요. 요즘에는 이것만 쓰게되네요. 오일리하게 겉도는 제형은 베이스립과 색이 다 섞여버려서 입술가로 진한 색상이 퍼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형은 베이스립과 섞이지 않고 위에서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착 달라붙는다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촉촉함도 오래갑니다. 다른 색상도 제돈제산으로 구매해 보려고요. 뮤드 제품은 섀도우 팔레트 위주로 가지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는 집이라는걸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네요.✨️
좋은 가격에 상품 잘받았습니다ㅏㅎㅎㅎ🩶
패키지가 너어어어무 이쁜데, 제형은 그보다 더 좋아요 ㅜㅜㅠ 끈적이 없으면서 느끼하지 않은 오일감이 얇지도 두껍지도 않게 딱 적당히 막이 씌여져요 사용감이 근래 써본 틴트 중 제일 좋았고 소량으로도 색상 발색이 뛰어납니당… 다른 색상도 바로 주문했어요⭐️❤️ 패키지 이뿌다 > 제형 미쳤다 > 근데 패키지 이뿌다 > 근데 색상 왜이렇게 이뻐 로 무한 굴레에 빠지네요 🥹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