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lumine_113의 포스트
310
103 베이비 모브
뮤드
103 베이비 모브 [신제품] 엔젤 허그 글레이즈 8 color
17,000
lumine_113뮤드 엔젤 허그 글레이즈 103 베이비 모브💜 베이비모브는 채도가 낮은 핑크 모브 컬러인데 회기가 과하지 않아서 얼굴이 칙칙해 보이지 않고, 맑게 올라오는 점이 너무 이뻤어요…💖처음 바르면 투명한 핑크빛이 돌다가 여러 레이어드하면 차분한 모브 컬러가 조금씩 선명해져서 진하기 조절도 쉬웠구 형광기가 없고 우유를 방울 섞은 듯한 부드러운 컬러라 데일리 립으로 부담 없이 바르기도 좋았습니다!! 제형-묽게 흐르는 타입이 아니라 입술에 달라붙는 쫀쫀한 글로스 제형 (그렇다고 답답하거나 끈적이는 느낌은 심하지 않고 입술 주름을 자연스럽게 메워주면서 도톰하고 탱글한 광택이 나요ㅜㅜ 광택도 오일처럼 미끄러운 느낌보다는 유리알처럼 맑고 투명하게 반짝여서 시간이 지나도 진짜 말그대로 엔젤링광… 입술이 건조한 날에도 각질이 크게 부각되지 않았고, 덧발라도 뭉치거나 밀리는 느낌이 거의 없어서 사용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착색은 거의 없는 편이라 음식을 먹으면 광택은 사라지지만은 지워질 때도 얼룩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옅어져서 수정 화장하기 편했어요. 전체적으로 컬러감, 광택감, 제형까지 모두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글로스라고 느꼈습니다!! 강추추
추천 피드